데이터셋 상세
교통데이터 오픈마켓
한국교통연구원 - 교차로 포화율
교차로 포화교통류율은 신호교차로에 정지해 있던 차량이 정지선을 통과할 수 있는 최대 교통량임.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한국교통연구원 - 교차로 포화율
공공데이터포털
교차로 포화교통류율은 신호교차로에 정지해 있던 차량이 정지선을 통과할 수 있는 최대 교통량임.
한국교통연구원 / - - 2021년 혼잡빈도강도 행정구역 읍면동단위
공공데이터포털
혼잡빈도강도는 도로를 주행하는 모든 차량 대수 중 혼잡을 경험한 차량 대수 비율을 의미하며, 읍면동 경계로 구분된 데이터로 단위는 %
한국교통연구원 / - - 2021년 혼잡시간강도 행정구역 읍면동단위
공공데이터포털
혼잡시간강도는 도로를 주행하는 모든 차량이 경험한 총 통행시간대비 혼잡을 경험한 차량의 총 통행시간의 비율을 의미하며, 읍면동 경계로 구분된 데이터로 단위는 %
한국교통연구원 / - - 2020년 혼잡빈도강도 행정구역 읍면동단위
공공데이터포털
혼잡빈도강도는 도로를 주행하는 모든 차량 대수 중 혼잡을 경험한 차량 대수 비율을 의미하며, 읍면동 경계로 구분된 데이터로 단위는 %
한국교통연구원 / - - 2020년 혼잡시간강도 행정구역 읍면동단위
공공데이터포털
혼잡시간강도는 도로를 주행하는 모든 차량이 경험한 총 통행시간대비 혼잡을 경험한 차량의 총 통행시간의 비율을 의미하며, 읍면동 경계로 구분된 데이터로 단위는 %
한국교통연구원 - 2017년 혼잡빈도강도 행정구역 읍면동단위
공공데이터포털
혼잡빈도강도는 도로를 주행하는 모든 차량 대수 중 혼잡을 경험한 차량 대수 비율을 의미하며, 읍면동 경계로 구분된 데이터로 단위는 %
한국도로공사 - 적재불량 단속실적
공공데이터포털
한국도로공사 - 고속도로 교통량통계
공공데이터포털
한국교통연구원 - 2017년 혼잡빈도강도 행정구역 읍면동단위
공공데이터포털
혼잡빈도강도는 도로를 주행하는 모든 차량 대수 중 혼잡을 경험한 차량 대수 비율을 의미하며, 읍면동 경계로 구분된 데이터로 단위는 %
한국교통연구원 - 2017년 혼잡시간강도 행정구역 읍면동단위
공공데이터포털
혼잡시간강도는 도로를 주행하는 모든 차량이 경험한 총 통행시간대비 혼잡을 경험한 차량의 총 통행시간의 비율을 의미하며, 읍면동 경계로 구분된 데이터로 단위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