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검찰청 검찰인지 사건의 접수 및 처리결과 정보
공공데이터포털
검찰인지 사건의 접수 및 처리결과 * 접수(단위 : 명) : 해당연도 내에 수리한 인원(신수)로, 전년도에 수리되어 이월된 접수 인원(구수)은 불포함 * 처리(단위 : 명) : 해당연도 내 처분한 총 인원 * 불기소(단위 : 명) : 혐의없음, 기소유예, 죄가안됨, 공소권없음, 각하 * 기타(단위 : 명) : 기소중지, 참고인중지, 공소보류, 소년보호사건송치, 가정보호사건송치, 타관이송, 성매매보호사건송치, 아동보호사건송치 단, 처리결과 중 기타는 제공연도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국민권익위원회 고충처리국 민원조사과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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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 고충처리국의 민원조사과는 행정안전, 교육, 국방, 보훈, 경찰, 주택, 수자원, 도로, 교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발생하는 고충민원을 조사하고 처리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 부서는 국민의 권익을 보호하고 행정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민원에 대한 실태조사, 원인 분석, 개선 방안 제시 등의 업무를 담당합니다. 각 분야별 전문성을 바탕으로 민원의 성격과 복잡성에 따라 맞춤형 대응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국민의 불편을 해소하고 행정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해당 자료는 고충민원 관련하여 담당자를 찾는데 활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