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데이터검색
데이터맵
공모전
이용안내
통합검색
데이터셋 검색
교육분야 포털 모음
데이터맵
공모전 안내
공모전 공지사항
공모전 참여하기
공모전 수상작
공모전 문의하기
공지사항
자주묻는 질문
자료실
문의하기
데이터 검색
통합검색
데이터셋검색
교육분야 포털 모음
데이터맵
데이터맵
공모전
공모전 공지사항
공모전 참여하기
공모전 수상작
공모전 문의하기
이용안내
자료실
공지사항
문의하기
자주묻는 질문
공모전 수상작
공모전 공지사항
공모전 문의하기
홈
데이터검색
데이터셋 검색
데이터셋 상세
공공데이터포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공익광고 효과평가 관련 데이터
공익광고의 다양한 속성에 대해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서베이 기반 효과평가 결과에 대한 데이터로, 세부 속성 평가(IPA), 광고접촉, 시청자 반응 자료를 제공합니다.
데이터 정보
데이터 포털
공공데이터포털
META URL
https://www.data.go.kr/data/15077528/fileData.do
라이선스
cc-zero
비용
무료
제공기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관리부서
미디어데이터팀
데이터
LINK
랜딩 페이지
연관 데이터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업종별 광고효과 시장분석 데이터
공공데이터포털
업종별 광고효과에 대한 시장분석 설문조사 데이터 정보를 제공합니다. 업종별, 연령대별, 성별, KBF 순위, 광고영향력, 구매 경험 및 구매 의향 등의 조사 결과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공익광고 주제선정 관련 데이터
공공데이터포털
공익광고가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포용하면서 동시대적 주요 의제와 국민의 니즈를 표현할 수 있도록 시의성 있는 주제선정을 위한 국민여론조사 데이터입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중소기업 광고 효과 분석 데이터
공공데이터포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관리하는 중소기업 광고마케팅 데이터광장의 광고 효과 분석 데이터로,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 대상기업의 방송광고로 인한 인지도, 호감도 설문 데이터와 고용보험 가입자 수 데이터, 광고 소재 키워드 검색량, 업종별 중소기업 특화 소비자 조사 결과 항목을 제공합니다.
행정안전부 한국지방재정공제회 -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옥외광고문화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공공데이터포털
옥외광고물 개선을 위한 이해 및 주민참여, 옥외광고 인식수준에 따른 만족도와의 차이 분석, 참여와 주민협의체 대표성 인식에 따른 만족도 차이 분석 등 옥외광고 간판 개선사업을 중심으로 옥외광고문화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자료입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경기전망지수(KAI) 연간 전망 보고서
공공데이터포털
2020년 업종별 광고경기 전망 보고서 (조사목적:방송광고비를 포함한 국내 주요 광고매체의 경기변동을 주기적으로 조사하여 국내 광고산업 경기를 진단함. 조사방법:온라인조사 및 전화조사, 조사내용: 광고비 집행 2020년 전망)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소비지출 트렌드 조사 보고서
공공데이터포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관리하는 거시적 산업통계 보완 소비자 중심 조사이며, 스포츠 빅 이벤트, 여름휴가와 같은 계기별 소비자 소비지출 증감 추세 등을 제공합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경기전망지수(KAI) 동향 및 전망 추이 데이터
공공데이터포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조사하는 광고경기전망지수(KAI) 사업의 동향 및 전망 추이 데이터로 년도, 월, 동향, 전망, 전년 동월 대비 항목을 제공합니다. 우리나라 주요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매체별 광고비 집행현황을 주기적으로 조사하여 국내 광고산업의 실물경기를 진단할 수 있는 지표역할을 하고있습니다.
행정안전부 한국지방재정공제회 -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옥외광고 인지도 및 정책 수용성 조사
공공데이터포털
옥외광고에 대한 관심 및 인식, 옥외광고에 대한 평가, 옥외광고의 문제점, 좋은 옥외광고의 조건, 간판개선사업에 대한 인지도 및 인식, 옥외광고 정책인식도, 옥외광고 정책인정도, 옥외광고 정책준수도에 관한 옥외광고 인지도 및 정책 수용성 조사 연구보고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록 광고회사 현황
공공데이터포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대행 등록을 한 광고회사 현황 데이터로 광고회사, 주소, 전화번호 항목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지상파TV광고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공공데이터포털
다매체 시대가 되면서 광고주의 광고를 어느 매체에 노출시켜야 될지 고민이 많이 되시죠?본 동영상에서는 방송광고 관련 최신 조사자료를 바탕으로 (방송통신위원회의 "방송매체이용행태"조사 결과, 한국리서치의 "소비자행태조사" ) 여러분께 효과적인 광고 매체 집행을 위한 길라잡이를 제시합니다.정부 및 공공기관, 기업, 광고회사는 해당 영상을 통해 광고 시 효과적인 매체 선택 방법을 확인할 수 있으며, TV광고의 장점 및 효과에 대한 근거자료를 활용하여 내부 캠페인 및 마케팅 전략 수립 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