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환경산업기술원 대표 홈페이지 만족도 정보
공공데이터포털
본 데이터는 한국환경산업기술원 대표 홈페이지 이용자 만족도 정보를 제공하는 공공데이터 입니다. 데이터에는 ‘만족도번호’, ‘페이지명’, ‘등록점수’, ‘등록일’ 등 4개 필드를 포함하며, 2019년부터 2024년까지 주요 메뉴 및 페이지별 이용자 평가 점수를 수록하고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를 활용하여 페이지별 만족도 분포 분석, 선호 콘텐츠 파악, UI/UX 개선, 운영 성과 모니터링, 만족도 변동 추이 시각화, 방문자 행동 데이터 연계 분석 및 맞춤형 콘텐츠 제공 전략 수립에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 입니다.
이 데이터는 경기도 가맹사업 관련 시스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다양한 설문조사의 메타정보를 담고 있는 자료입니다. 주요 항목은 "설문순번", "설문제목", "설문목적", "응답자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설문조사의 식별번호, 설문명, 조사의 의도 및 목적, 응답자의 수를 나타냅니다. 설문 제목은 사용자 만족도 평가, 시스템 점검 의견, 서비스 개선 방안 도출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되어 있고, 이는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 및 사용자 중심 정보제공체계 개선에 활용됩니다. 본 데이터는 정성적 피드백을 수집하고, 이용자 반응을 정량화하여 정책적 의사결정과 시스템 기능 개선에 반영하는 데 기초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경기도 워라밸링크 플랫폼 사용자들이 남긴 서비스 이용 후기를 수집한 자료로, 고유번호, 제목, 후기 유형 등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후기 내용은 일반적인 워라밸 서비스 이용 소감, 사용자 의견, 이벤트 참여 사례, 코로나19 극복 경험 등으로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는 사용자 관점에서 서비스 효과성을 진단하거나, 워라밸 정책에 대한 체감도를 파악하는 데 활용 가능하며, 만족도 기반 피드백 수집, 홍보 콘텐츠 구성, 서비스 개선의 참고자료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개발공사 고객의소리 만족도조사
공공데이터포털
이 데이터는 경남개발공사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수행한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정리한 자료입니다.설문조사는 공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민원 서비스 또는 고객 응대 서비스에 대해 실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이 직접 평가한 결과로,공사의 고객중심 행정서비스 품질을 점검하고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되었습니다.고객의 응답은 주관식과 객관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객관식의 경우 ‘매우 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 불만족’과 같이 5점 척도로 평가되며,주관식은 고객이 자유롭게 서술한 불만사항 또는 개선 의견 등이 포함됩니다.이 데이터는 응답자 단위가 아닌 설문 문항 단위로 저장되며, 한 명의 응답자가 여러 개의 문항에 응답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경기도 가맹사업 서비스실태조사정보
공공데이터포털
이 데이터는 가맹사업과 관련된 시스템 및 서비스에 대해 이용자들이 인식하고 평가한 실태를 조사하기 위해 구성된 서비스 실태조사의 항목 문항 데이터입니다. "평가항목번호", "평가항목내용", "등급코드값"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비스의 구체적인 만족도 측정을 위한 질문(예: 메뉴의 구성 적정성, 정보의 다양성, 이해 용이성, 정보수집 시간 절약 여부 등)에 대한 등급코드가 매칭되어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고객의 실제 서비스 경험을 기반으로 한 정성적 평가 항목을 코드화한 것으로, 시스템 품질 개선, 고객중심 서비스 설계, 창업지원 정보 플랫폼 고도화 등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인 피드백 수집 및 비교분석을 통해 공공서비스의 신뢰도와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기초 자료로 활용 가능합니다.
통일부 판문점견학 설문 응답 집계
공공데이터포털
해당 데이터는 통일부의 판문점견학시스템에서 시행한 판문점 견학 만족도, 견학 사용 편의성 등 설문조사의 응답 수 통계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응답자의 응답 이력으로만 이루어진 원천데이터를 설문제목별, 기준 일자별로 설문 응답 수를 집계하여 제공합니다.데이터는 설문 제목, 기준 일자, 기준 년도, 기준 월, 기준 주, 기준 주 차수, 설문 응답 수의 항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해당 데이터를 통해 설문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도, 응답 추이 등 참고 자료로 활용 될 수 있으며, 월별, 요일별, 기준 차 수별 집계 등 다양한 통계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부산교통공사에서 실시한 각종 설문조사 목록을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연번, 설문조사명, 설문시작일, 설문종료일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만족도 및 선호도 조사, 정책 및 제도 개선 의견 수렴, 내부 직원 대상 설문 등 다양한 주제를 포함합니다. 이를 통해 설문 실시 현황을 파악하고, 시기별·주제별 설문 경향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는 표준화된 형식으로 제공되어 검색과 분석이 용이하며, 설문 주제와 기간을 기준으로 한 비교 및 통계 작성이 가능합니다. 연구자, 정책 담당자, 서비스 기획자 등이 이용자 의견을 분석하여 정책 수립, 서비스 품질 향상, 홍보 전략 수립 등에 참고할 수 있는 공공 데이터입니다.
농림축산식품부 농식품 공공데이터 포털 만족도 정보
공공데이터포털
본 정보는 농림축산식품부의 농식품 공공데이터 포털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는 포털 이용자들이 제출한 만족도 점수와 함께 제공된 의견을 포함하고 있으며, 포털 서비스의 품질 향상과 사용자 경험 개선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됩니다. 제공되는 데이터 항목은 데이터 아이디, 만족도, 의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포털 서비스의 개선 방향 설정, 사용자 요구 사항 파악, 정책 수립 등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단, 각 기관의 정보 수집 범위 및 주기에 따라 실제 현장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데이터 활용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본 정보를 통해 농식품 공공데이터 포털의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국민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