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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항 컨테이너차량 이동통계
광양항 컨테이너부두 구역 컨테이너화물차량의 이동통계 데이터입니다. 데이터는 날자, 출입차량 대수, 평균소요시간(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데이터 갱신주기는 월간입니다.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항 시간대별 평균 차량출입 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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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양항 컨테이너부두 구역 컨테이너차량의 시간대별 월간평균 출입 대수 데이터입니다. 데이터구성은 시간(시), 평균(월) 출입 대수, 이용빈도 순위로 구성되었습니다.데이터 갱신주기는 월간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항 컨테이너차량 운송실적(수출입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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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양항 컨테이너부두 구역 월간 컨테이너차량 운송실적(수출입 구분) 데이터입니다. 데이터구성은 일자, 수입, 수출로 구성됩니다.데이터는 매월 갱신됩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항 지역별 차량출입대수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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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양항 컨테이너부두 구역 월간 지역별 출입차량수 데이터입니다. 데이터는 자동차번호판 지역, 대수, 순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데이터는 매월 갱신됩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항 컨테이너차량 운송실적(공적컨구분)
공공데이터포털
광양항 컨테이너부두 지역 월간 컨테이너차량의 공컨테이너, 적컨테이너 운송실적에 대한 데이터입니다. 데이터 구성은 공컨테이너 수, 적컨테이너 수, 합계로 구성됩니다.데이터 는 분기로 갱신됩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항 동측배후단지 차량이동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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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양항 동측배후단지 내 컨테이너 차량의 게이트별 도로 운행 정보입니다. 차량정보(개인정보로 인한 끝 4자리 마스킹처리), 진입게이트, 진입일시, 진출게이트, 진출일시, 작업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갱신주기는 반기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항 항만도로 차량출입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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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양항 항만도로 내 컨테이너 차량의 게이트별 도로 운행 데이터입니다. 차량정보(개인정보로 인한 마스킹처리), 진입게이트, 진입일시, 진출게이트, 진출일시, 작업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갱신주기는 반기입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항 서부컨테이너터미널 차량출입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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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양항 내 서부컨테이너 터미널이 운영하는 게이트별 컨테이너 차량의 이동데이터 입니다. 차량번호, 진입게이트, 진입시간, 진출게이트, 진출시간, 작업시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갱신주기는 반기입니다.
부산교통공사 1호선 열차혼잡도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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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도시철도 1호선의 평일 열차혼잡도(%)에 대한 자료로, 날짜, 시간, 역, 행선지, 열차칸(1호차~8호차)별 혼잡도 항목를 제공합니다.* 혼잡률 35% 이하 : 좌석에 앉을 수 있는 상태혼잡률 36~50% : 빈 좌석이 없고, 통로에 승객이 서있으나 승차 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상태혼잡률 51~70% : 통로에 승객들이 많이 서 있어서 승차 후 이동 시 주변 승객들과 몸이 부딪힘혼잡률 71% 이상 : 통로에 승객이 빽빽하게 서 있어서 승차 후 이동이 불가능한 상태* 2020. 1월 ~ 2021. 8월까지의 자료를 제공합니다.
여수광양항만공사 컨테이너 입출항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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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광양항 입출항 컨테이너 화물에 대한 연도별 국적선 적컨테이너 공컨테이너 실적, 외국적선 적컨테이너, 공컨테이너 실적 데이터입니다. 연도, 국적선 적컨테이너 TEU, 국적선 공컨테이너 TEU, 외국적선 적컨테이너 TEU, 외국적선 공컨테이너 TEU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갱신주기는 연간입니다. 통계 특성상 전년도 실적 데이터를 당해년도에 제공해 드림을 알려드립니다.
부산교통공사 1호선 열차혼잡도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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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데이터는 부산교통공사 1호선 열차의 차량별 혼잡도 정보를 시간대·역별로 측정하여 월 단위로 집계한 자료입니다. 혼잡도는 각 열차 내 1~8호차별 혼잡률(%)로 제공되며, 탑승 위치·노선 방향·운행 시간대에 따른 혼잡 패턴을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는 시간대별 혼잡 구간 도출, 교통약자 배려 차량 위치 선정, 배차 간격 조정, 이용자 분산 유도 등 열차 운행 최적화와 관련된 정책 수립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민간 앱 서비스의 실시간 혼잡도 정보 제공, 교통 시뮬레이션 연구, 이용자 체감 품질 향상을 위한 도시철도 서비스 설계 등 다양한 분야의 기반 자료로 활용 가능한 고밀도 수송정보 데이터입니다. * 혼잡률 35% 이하 : 좌석에 앉을 수 있는 상태 혼잡률 36~50% : 빈 좌석이 없고, 통로에 승객이 서있으나 승차 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상태 혼잡률 51~70% : 통로에 승객들이 많이 서 있어서 승차 후 이동 시 주변 승객들과 몸이 부딪힘 혼잡률 71% 이상 : 통로에 승객이 빽빽하게 서 있어서 승차 후 이동이 불가능한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