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셋 상세
공공데이터포털
문화체육관광부 대종상 공로상 김학성
1982년 대종상 공로상 김학성 ⊙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문화체육관광부 제11회 청룡영화상
공공데이터포털
1990년 제11회 청룡영화상 ⊙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문화체육관광부 백마상
공공데이터포털
백마상 ⊙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문화체육관광부 제23회 한국백상예술대상
공공데이터포털
제23회 한국백상예술대상 ⊙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문화체육관광부 제30회 백상예술대상
공공데이터포털
1994년 제30회 백상예술대상 ⊙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문화체육관광부 제3회 한국연극영화예술상
공공데이터포털
제3회 한국연극영화예술상 ⊙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문화체육관광부 제1회 국제해양영화제 금상
공공데이터포털
제1회 국제해양영화제 금상 ⊙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문화체육관광부 10회 조선일보영화상 여우조연상 최정민
공공데이터포털
1973년 10회 조선일보영화상 여우조연상 최정민 ⊙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 전체 데이터는 용량이 큰 관계로 한국문화정보원으로 문의
문화체육관광부 제14회 대종상
공공데이터포털
1975년 제14회 대종상 ⊙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 전체 데이터는 용량이 큰 관계로 한국문화정보원으로 문의
문화체육관광부 김학성 촬영감독의 가방
공공데이터포털
김학성 촬영감독의 가방 ⊙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
문화체육관광부 제13회 청룡영화상
공공데이터포털
제13회 청룡영화상 ⊙ 영화박물관(한국영상자료원 소속)에 소장중인 한국 영화 관련 전시자료에 대한 3D 데이터 제작을 위해 포토스캔 및 모델링, 텍스쳐 작업 등을 통해 제작 ⊙ 실시간 3D 분야인 게임·VR·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게 제작 ⊙ 물리기반 랜더링을 고려하여 형상을 경량화하고 머터리얼을 고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