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셋 상세
공공데이터포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스마트폰 PC 시청행태 조사 월별보고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관리하는 스마트폰, PC를 통한 방송프로그램 시청행태를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채널별, 장르별, 성연령별 분석 결과가 포함한 결과를 제공합니다.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스마트폰 PC 시청기록 조사 결과보고서
공공데이터포털
스마트폰, PC를 통한 방송프로그램 시청형태를 순이용자 비율과 월평균 시청시간을 주요 지표로 하여 채널별, 장르별, 월별, 성연령별 분석 결과를 제공합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고정형TV 실시간 시청점유율 보고서
공공데이터포털
고정형TV를 통한 실시간 방송프로그램 시청행태를 시청점유율과 평균 개인 시청시간을 주요 지표로 하여 채널 그룹별, 채널별, 성연령별 분석 결과를 제공합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고정형TV VOD 시청기록 조사 결과보고서
공공데이터포털
고정형TV VOD 서비스를 통한 방송프로그램 시청행태를 순시청 비율과 월평균 시청시간을 주요 지표로 하여 플랫폼별, 장르별, 월별, 성연령별 분석 결과를 제공합니다.
방송통신위원회 스마트폰 PC시청기록조사
공공데이터포털
스마트폰, PC의 방송프로그램별 월 시청시간, 장르별 월 시청시간에 대한 통계정보스마트폰, PC>방송프로그램별 월시청시간
방송통신위원회 시청점유율 현황
공공데이터포털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시청 행태(채널별 시청점유율, 시청점유율 기초조사_가구대표, 시청점유율 기초조사_가구원)를 조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채널별 시청점유율>방송사 합산시청점유율, 시청점유율- 시청점유율 기초조사_가구대표>응답 가구 특성표, 가구의 TV수상기 보유율 등- 시청점유율 기초조사_가구원> 개인의 스마트폰 이용률, 인당 평균 스마트폰 이용 대수 등
티엔엠에스 - TV 업종별 전국, 지역, 성연령별 시청자수 분석 데이터
공공데이터포털
○ 데이터 소개 - TV 업종별 전국, 지역, 성연령별 시청자수 분석 데이터 ○ 활용 분야 - 광고 효과 분석 - 광고 동향 분석 - 업종에 따른 시청 행태 및 광고 효과 분석과 예상 ㅇ 데이터 출처 - TNMS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중소방송사 버추얼 프로덕션 산업 육성 방안 연구보고서
공공데이터포털
본 데이터는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재정지원을 통해 이루어진 방송통신분야의 연구자료로, 중소방송사 버추얼 프로덕션 산업 육성 방안 연구 보고서입니다. 본 연구는 미디어 산업의 디지털 전환과 글로벌 OTT 확산으로 변화하는 방송제작 환경 속에서 중소방송사의 제작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원 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데이터에는 버추얼 프로덕션 기술의 정의, 국내외 산업 현황, 주요 기업 사례, 정부 및 공공기관의 지원정책, 인력양성 및 인프라 구축 방안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바우처 제도, 배경데이터 지원, 실무형 인력양성 프로그램 등 중소방송사를 대상으로 한 구체적 활성화 전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방송영상 산업의 기술 고도화와 효율적 제작환경 조성을 위한 정책 수립, 산업 육성, 교육·연구 등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PDF형태의 자료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갤럽조사연구소 - 한국인이 즐겨보는 뉴스 채널 2019
공공데이터포털
한국인의 감성적 TV 뉴스 채널 선호 지표. 성/연령/지역/직업/생활수준/정치적성향별 선호 채널 특성 교차 분석 가능한 데이터. 2019년 매월 전국 성인 약 1,000명 전화조사 결과(전체 12,026사례). 제공 자료: 질문지(pdf), 응답 데이터, 변수정의(이상 엑셀), 읽어주세요(txt, 조사 개요 포함)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제작 방송공익광고 주제별 현황
공공데이터포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제작한 방송 공익광고 자료의 주제별 현황에 대한 데이터로 연도, 작품명, 분류 항목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