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셋 상세
공공데이터포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해외 OTT 이용행태조사(태국)
본 보고서는 태국 OTT 이용자를 대상으로 2024년 6월 21일부터 8월 20일에 실시한 온라인 조사를 통해 집계한 자료를 분석한 결과입니다.보고서는 태국 OTT 이용자수, OTT 순위, 이용요금, 결제방식 등 내용을 포함합니다.본 조사는 전년도와 달리 월정액 OTT 플랫폼(광고없이 월정액 요금 지불 이용), 무료 OTT 플랫폼(광고 시청 후 무료 이용) 및 무료/월정액 혼합형 OTT 플랫폼(무/유료 이용 콘텐츠 혼합 플랫폼) 이용자 대상으로 조사한 것으로 전년도 보고서와 비교시 주의를 요합니다.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고부탁드립니다.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해외 OTT 이용행태조사 보고서
공공데이터포털
본 보고서는 사우디아라비아, 태국, 말레이사아, 호주 OTT 이용자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를 통해 집계한 자료를 분석한 결과입니다.보고서는 나라별 OTT 이용자수, OTT 순위, 이용요금, 이용현황 등 내용을 포함합니다.전년도와 달리 월정액 OTT 플랫폼(광고없이 월정액 요금 지불 이용), 무료 OTT 플랫폼(광고 시청 후 무료 이용) 및 무료/월정액 혼합형 OTT 플랫폼(무/유료 이용 콘텐츠 혼합 플랫폼) 이용자 대상으로 조사한 것으로 전년도 보고서와 비교시 주의를 요합니다.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고부탁드립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해외 OTT 이용행태 조사(말레이시아)
공공데이터포털
본 보고서는 말레이시아 OTT 이용자를 대상으로 2024년 6월 21일부터 8월 20일에 실시한 온라인 조사를 통해 집계한 자료를 분석한 결과입니다.본 조사는 전년도와 달리 월정액 OTT 플랫폼(광고없이 월정액 요금 지불 이용), 무료 OTT 플랫폼(광고 시청 후 무료 이용) 및 무료/월정액 혼합형 OTT 플랫폼(무/유료 이용 콘텐츠 혼합 플랫폼) 이용자 대상으로 조사한 것으로 전년도 보고서와 비교시 주의를 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고부탁드립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해외 OTT 이용행태조사(호주)
공공데이터포털
본 보고서는 호주 OTT 이용자를 대상으로 2024년 6월 21일부터 8월 20일에 실시한 온라인 조사를 통해 집계한 자료를 분석한 결과입니다.본 조사는 전년도와 달리 월정액 OTT 플랫폼(광고없이 월정액 요금 지불 이용), 무료 OTT 플랫폼(광고 시청 후 무료 이용) 및 무료/월정액 혼합형 OTT 플랫폼(무/유료 이용 콘텐츠 혼합 플랫폼) 이용자 대상으로 조사한 것으로 전년도 보고서와 비교시 주의를 요합니다.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고부탁드립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해외 OTT 이용행태조사(사우디아라비아)
공공데이터포털
본 보고서는 사우디아라비아 OTT 이용자를 대상으로 2024년 6월 21일부터 8월 20일에 실시한 온라인 조사를 통해 집계한 자료를 분석한 결과입니다.본 조사는 전년도와 달리 월정액 OTT 플랫폼(광고없이 월정액 요금 지불 이용), 무료 OTT 플랫폼(광고 시청 후 무료 이용) 및 무료/월정액 혼합형 OTT 플랫폼(무/유료 이용 콘텐츠 혼합 플랫폼) 이용자 대상으로 조사한 것으로 전년도 보고서와 비교시 주의를 요합니다.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고부탁드립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해외 OTT 시장조사 보고서
공공데이터포털
본 보고서는 사우디아라비아, 튀르키예, 스페인, 포르투갈 OTT 전문가를 대상으로 심층인터뷰와 OTT 시장 문헌 조사를 통해 분석한 결과입니다.시장조사 분석 내용은 국가별로 5명의 OTT 전문가를 인터뷰한 결과로 전문가마다 의견이 상이한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인터뷰 기간 이후 시장환경의 변화로 인해 해석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고 부탁드립니다.
방송통신위원회 해외 OTT 이용행태조사 원시데이터
공공데이터포털
국내OTT 사업자의 성공적 해외 진출을 위하여 해외 진출 대상 국가의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해외 OTT 이용행태를 조사, 분석한 설문조사 자료로 개인정보를 제외한 원시데이터(rawdata).해외 OTT 이용행태조사는 국내 OTT사업자의 진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 국가를 선정하여 이용자들의 미디어 기기 및 K-콘텐츠 이용 빈도, 사용 요금제, K-OTT 플랫폼 이용 의향과 선호도 등 현지 이용자 특성을 조사함. 조사대상국의 성별/연령별 인구 분포를 OTT 이용자 특성에 따라 비례하여 배분하는 인구통계학적 조사기법을 사용하여 추출한 각국의 1600여명 이상이 설문조사에 참여함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해외 OTT 시장조사(포르투갈)
공공데이터포털
본 보고서는 포르투갈 OTT 전문가를 대상으로 2024. 5. 27~9.12일 사이에 실시한 심층인터뷰와 OTT 시장 문헌 조사를 통해 분석한 결과입니다.보고서는 포르투갈의 OTT 시장 규모 및 순위, 관련 인프라 환경, 법률 및 규제 환경, OTT 및 인터넷 이용행태를 포함합니다.시장조사 분석 내용은 국가별로 5명의 OTT 전문가를 인터뷰한 결과로 전문가마다 의견이 상이한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인터뷰 기간 이후 시장환경의 변화로 인해 해석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고 부탁드립니다.
방송통신위원회 해외방송시장조사 방송서비스와 OTT 중 주이용 서비스
공공데이터포털
해외방송시장조사 보고서 중 OTT관련 이용행태 및 만족도 등에 대한 데이터 중 국가별(인도, 싱가포르 등 10개국), 연령, 소득, 성별,고객가치, 직업 등에 따른 방송서비스와 OTT 서비스 이용현황 통계데이터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해외 OTT 시장조사(스페인)
공공데이터포털
본 보고서는 스페인 OTT 전문가를 대상으로 2024. 5. 27~9.12일 사이에 실시한 심층인터뷰와 OTT 시장 문헌 조사를 통해 분석한 결과입니다.보고서는 스페인의 OTT 시장 규모 및 순위, 관련 인프라 환경, 법률 및 규제 환경, OTT 및 인터넷 이용행태를 포함합니다.시장조사 분석 내용은 국가별로 5명의 OTT 전문가를 인터뷰한 결과로 전문가마다 의견이 상이한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인터뷰 기간 이후 시장환경의 변화로 인해 해석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고 부탁드립니다.
방송통신위원회 해외방송시장조사 OTT 서비스 시청 시간
공공데이터포털
해외방송시장조사 보고서 중 OTT관련 이용행태 및 만족도 등에 대한 데이터 중 해외국가별(미국, 호주, 말레이시아, 영국, 터키, 러시아 등 15개국) 연령, 소득, 성별에 따른 OTT서비스 시청시간에 대한 통계데이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