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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도시보증공사 공사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만족도 조사란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서비스에 대한 이용자의 만족도를 체계적으로 측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전반적인 경영성과를 종합 평가하기 위해 실시하는 조사를 의미함.본 조사는 공사업무를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사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자에 대한 표본조사를 통해 진행됨우리 공사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과 서비스 품질에 대한 평가를 수치로 확인가능한 지표임.수집된 고객의 실제 이용 경험과 평가 결과는 데이터 기반 분석을 거쳐, 각 기관의 서비스 품질 개선과 고객 중심 경영 전략 수립에 활용되며 더 나아가 국민의 체감 행정의 신뢰도를 높이는 중요한 기초자료로 기능함.우리 공사는 고객만족도 전체 조사결과로써 PCSI 점수, 구성모형별 점수, 세부사업별 점수를 측정하였으며, 이에 대한 결과를 공개하고자 함.- 대상 : 공사 전체 서비스- 조사방법 : 공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표본수 : 1112명- 조사연도 : 2024년도- 만족도 유형 : PCSI, 구성모형별, 세부사업별- 조사 업무(사업) : 전반적 고객만족, 서비스품질, 불일치, 사회적책임, 사업자보증, 분양보증이행, 하자보수보증이행, 임대보증금보증이행, 전세보증금보증반환보증이행, 도시재생기금운용 등- 단위 : 설문조사를 통해 측정한 수치의 평균값- 제공주기 : 수시 제공(1회성)- 종합평균 : 83.89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부산시설공단 년도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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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설공단 년도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주관 : 행정안전부)○ 조사대상 : 7개유형 8개 시설○ 조사표본 : 600표본○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
정부법무공단 연도별 송무분야 고객만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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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소송 사건 수행과 관련하여 정부법무공단이 수행한 소송 업무에 대한 고객기관 만족도를 조사하여 점수화한 데이터입니다. 해당 데이터는 소송수행 서비스의 품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공단의 소송수행 역량 강화 성과를 측정하기 위한 핵심 지표로 활용됩니다. 고객기관의 설문조사를 기초로 데이터 통계를 추출하여 PCSI 2.0 방식으로 평균값이 아닌 가중치에 의한 점수를 표현하고 있습니다.고객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소송 수행 과정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법률지원 역량 강화를 위한 정책 수립에 반영합니다.
정부법무공단 연도별 법률자문분야 고객만족도
공공데이터포털
국가소송 사건 수행과 관련하여 정부법무공단이 수행한 법률자문 업무에 대한 고객기관 만족도를 조사하여 점수화한 데이터입니다. 해당 데이터는 중앙부처, 자치단체,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법률자문 서비스의 품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공단의 법률지원 역량 강화 성과를 측정하기 위한 핵심 지표로 활용됩니다. 행정·공공기관은 정책 수립과 집행 과정에서 발생 가능한 법률문제를 사전에 검토함으로써, 불필요한 분쟁과 손실을 예방할 수 있고, 행정의 적법성을 확보하는 목적으로 고객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법률자문 과정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법률지원 역량 강화를 위한 정책 수립에 반영하며, 연도별로 데이터를 업데이트합니다.
울산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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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데이터로서 연도, 시설, 응답자수,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국토교통부 설문조사 건의사항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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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건의사항 관리는 건설기준포털시스템에서 매년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사용자 만족도 조사와 함께 수집되는 설문 문항, 답변 결과, 그리고 자유 의견(건의사항)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기능이다. 이 기능을 통해 설문에 사용된 문항과 각 문항별 응답 데이터가 기록되며, 사용자가 제시한 개선 의견이나 건의사항을 별도로 수집하여 분석할 수 있다.관리자는 이를 바탕으로 이용자의 만족 수준을 정량적으로 파악하고, 건의사항을 정성적으로 검토하여 시스템 운영 개선, 서비스 기능 보완, 콘텐츠 품질 향상 등 다양한 개선 활동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설문 결과와 건의사항을 연도별로 축적·비교함으로써 사용자 요구의 변화 추세를 분석할 수 있으며, 이는 장기적인 정책 수립이나 사용자 중심의 시스템 운영 전략 마련에 중요한 근거 자료가 된다.
서울특별시 행정서비스 시민고객평가 (만족도조사)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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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고객평가를 제공하는 일반ㆍ조사통계입니다. 서울시가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의 시민만족도 종합평가에 대한 조사결과를 제공합니다.
경찰청 수사분야 치안고객만족도 결과(관서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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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청 수사분야 치안고객만족도(관서별) 분야(응답자 특성, 종합만족도, 전반적만족도, 요소만족도, 업무처리절차 및 과정,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시설 및 이용환경,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청렴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