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셋 상세
공공데이터포털
경남개발공사 고객의소리 만족도조사
이 데이터는 경남개발공사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수행한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정리한 자료입니다.설문조사는 공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민원 서비스 또는 고객 응대 서비스에 대해 실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이 직접 평가한 결과로,공사의 고객중심 행정서비스 품질을 점검하고 개선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되었습니다.고객의 응답은 주관식과 객관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객관식의 경우 ‘매우 만족’, ‘만족’, ‘보통’, ‘불만족’, ‘매우 불만족’과 같이 5점 척도로 평가되며,주관식은 고객이 자유롭게 서술한 불만사항 또는 개선 의견 등이 포함됩니다.이 데이터는 응답자 단위가 아닌 설문 문항 단위로 저장되며, 한 명의 응답자가 여러 개의 문항에 응답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경남개발공사 VOC 민원현황
공공데이터포털
경남개발공사 VOC 민원 현황입니다.2023년에 발생한 채널별 VOC 민원 현황의 월별건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울산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공공데이터포털
울산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데이터로서 연도, 시설, 응답자수,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경기도 가맹사업 설문정보
공공데이터포털
이 데이터는 경기도 가맹사업 관련 시스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다양한 설문조사의 메타정보를 담고 있는 자료입니다. 주요 항목은 "설문순번", "설문제목", "설문목적", "응답자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설문조사의 식별번호, 설문명, 조사의 의도 및 목적, 응답자의 수를 나타냅니다. 설문 제목은 사용자 만족도 평가, 시스템 점검 의견, 서비스 개선 방안 도출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되어 있고, 이는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 및 사용자 중심 정보제공체계 개선에 활용됩니다. 본 데이터는 정성적 피드백을 수집하고, 이용자 반응을 정량화하여 정책적 의사결정과 시스템 기능 개선에 반영하는 데 기초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통일부 판문점견학 설문 주관식 응답 결과
공공데이터포털
해당 데이터는 통일부의 판문점견학시스템에서 시행한 견학 관련 설문조사 내 주관식 질문의 응답 결과 내용을 자연어로 제공하고 있습니다.데이터는 설문 제목, 설문 내용, 응답자 답변 내용, 최초 생성 일시, 최종 수정 일시 항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해당 항목들을 통해 판문점 견학을 경험한 이용자들의 서비스 평가, 개선 의견, 만족도 등 다양한 생각들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다양한 의견을 통해 이용자들이 생각하는 주요 서비스 요소, 키워드 등을 도출하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향후 견학 행사의 전체적인 서비스 개선에 활용될 수 있으며, 이외의 관광, 페스티벌 등의 행사 기획에도 참고 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가맹사업 서비스실태조사정보
공공데이터포털
이 데이터는 가맹사업과 관련된 시스템 및 서비스에 대해 이용자들이 인식하고 평가한 실태를 조사하기 위해 구성된 서비스 실태조사의 항목 문항 데이터입니다. "평가항목번호", "평가항목내용", "등급코드값"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비스의 구체적인 만족도 측정을 위한 질문(예: 메뉴의 구성 적정성, 정보의 다양성, 이해 용이성, 정보수집 시간 절약 여부 등)에 대한 등급코드가 매칭되어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고객의 실제 서비스 경험을 기반으로 한 정성적 평가 항목을 코드화한 것으로, 시스템 품질 개선, 고객중심 서비스 설계, 창업지원 정보 플랫폼 고도화 등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인 피드백 수집 및 비교분석을 통해 공공서비스의 신뢰도와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기초 자료로 활용 가능합니다.
통일부 판문점견학 설문 응답 집계
공공데이터포털
해당 데이터는 통일부의 판문점견학시스템에서 시행한 판문점 견학 만족도, 견학 사용 편의성 등 설문조사의 응답 수 통계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응답자의 응답 이력으로만 이루어진 원천데이터를 설문제목별, 기준 일자별로 설문 응답 수를 집계하여 제공합니다.데이터는 설문 제목, 기준 일자, 기준 년도, 기준 월, 기준 주, 기준 주 차수, 설문 응답 수의 항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해당 데이터를 통해 설문에 대한 이용자들의 관심도, 응답 추이 등 참고 자료로 활용 될 수 있으며, 월별, 요일별, 기준 차 수별 집계 등 다양한 통계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정보시스템감리사 서베이 문제현황
공공데이터포털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에서 관리하는 정보시스템감리사 서베이 문제현황 자료로 서베이 문제, 서베이 문제보기, 답변 등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