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법무공단 연도별 법률자문분야 고객만족도
공공데이터포털
국가소송 사건 수행과 관련하여 정부법무공단이 수행한 법률자문 업무에 대한 고객기관 만족도를 조사하여 점수화한 데이터입니다. 해당 데이터는 중앙부처, 자치단체,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법률자문 서비스의 품질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공단의 법률지원 역량 강화 성과를 측정하기 위한 핵심 지표로 활용됩니다. 행정·공공기관은 정책 수립과 집행 과정에서 발생 가능한 법률문제를 사전에 검토함으로써, 불필요한 분쟁과 손실을 예방할 수 있고, 행정의 적법성을 확보하는 목적으로 고객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법률자문 과정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법률지원 역량 강화를 위한 정책 수립에 반영하며, 연도별로 데이터를 업데이트합니다.
연도별 우체국물류지원단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에 대한 정보입니다. 총 18개 항목에 대한 고객만족도 결과가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가 보유한 컬럼은 다음과 같습니다. 컬럼명 : 구분, 남성, 여성, 20대, 30대, 40대, 50대, 60세 이상, 서울지사, 경인지사, 부산지사, 대전지사, 광주지사, 대구지사, 강릉, 동서울, 성남, 원주, 의정부, 고양, 부천, 수원, 안양, 부산, 울산, 진주, 창원, 대전, 천안, 청주, 광주, 순천, 영암, 전주, 대구, 안동, 포항
주택도시보증공사 공사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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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사란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서비스에 대한 이용자의 만족도를 체계적으로 측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전반적인 경영성과를 종합 평가하기 위해 실시하는 조사를 의미함.본 조사는 공사업무를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사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자에 대한 표본조사를 통해 진행됨우리 공사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과 서비스 품질에 대한 평가를 수치로 확인가능한 지표임.수집된 고객의 실제 이용 경험과 평가 결과는 데이터 기반 분석을 거쳐, 각 기관의 서비스 품질 개선과 고객 중심 경영 전략 수립에 활용되며 더 나아가 국민의 체감 행정의 신뢰도를 높이는 중요한 기초자료로 기능함.우리 공사는 고객만족도 전체 조사결과로써 PCSI 점수, 구성모형별 점수, 세부사업별 점수를 측정하였으며, 이에 대한 결과를 공개하고자 함.- 대상 : 공사 전체 서비스- 조사방법 : 공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표본수 : 1112명- 조사연도 : 2024년도- 만족도 유형 : PCSI, 구성모형별, 세부사업별- 조사 업무(사업) : 전반적 고객만족, 서비스품질, 불일치, 사회적책임, 사업자보증, 분양보증이행, 하자보수보증이행, 임대보증금보증이행, 전세보증금보증반환보증이행, 도시재생기금운용 등- 단위 : 설문조사를 통해 측정한 수치의 평균값- 제공주기 : 수시 제공(1회성)- 종합평균 : 83.89
경기도 가맹사업 서비스실태조사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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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데이터는 가맹사업과 관련된 시스템 및 서비스에 대해 이용자들이 인식하고 평가한 실태를 조사하기 위해 구성된 서비스 실태조사의 항목 문항 데이터입니다. "평가항목번호", "평가항목내용", "등급코드값"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비스의 구체적인 만족도 측정을 위한 질문(예: 메뉴의 구성 적정성, 정보의 다양성, 이해 용이성, 정보수집 시간 절약 여부 등)에 대한 등급코드가 매칭되어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고객의 실제 서비스 경험을 기반으로 한 정성적 평가 항목을 코드화한 것으로, 시스템 품질 개선, 고객중심 서비스 설계, 창업지원 정보 플랫폼 고도화 등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인 피드백 수집 및 비교분석을 통해 공공서비스의 신뢰도와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기초 자료로 활용 가능합니다.
경찰청 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 결과(수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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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청 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수사)(분야별, 응답자 특성, 종합만족도, 전반적만족도, 요소만족도, 업무처리절차 및 과정,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시설 및 이용환경,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청렴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전북특별자치도 소비자상담 사유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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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특별자치도 소비자상담 사유별 분석(구분(품질, 계약, 거래조건, 제도 등), 사유(품질, AS불만, 안전 등), 건수, 비율)
경찰청 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 결과(관서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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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청 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관서별)(응답자 특성, 종합만족도, 전반적만족도, 요소만족도, 업무처리절차 및 과정, 담당자 응대태도, 서비스 품질, 시설 및 이용환경,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청렴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경찰청 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 결과(교통)
공공데이터포털
경찰청 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교통)(분야별, 응답자 특성, 종합만족도, 전반적만족도, 요소만족도, 업무처리절차 및 과정,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시설 및 이용환경,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청렴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
경찰청 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 결과(유실물)
공공데이터포털
경찰청 민원분야 치안고객만족도(유실물)(분야별, 응답자 특성, 종합만족도, 전반적만족도, 요소만족도, 업무처리절차 및 과정, 담당자 응대 태도, 서비스 품질, 시설 및 이용환경, 신속성, 지원성, 성실성, 청렴성, 전문성, 공정성, 편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