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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역난방공사 정보자원 장애 유형별 목표 처리시간
한국지역난방공사의 정보자원 장애 대응 체계에서 장애 유형별 목표 처리시간을 정의한 데이터로, 장애 등급·영향도·긴급도에 따른 대응 기준을 설정하여 IT 서비스의 신속한 복구와 품질 관리 수준을 확보하기 위한 기준 자료입니다.1. 형식: CSV2. 내용 요약:■ 장애명: 장애 영향도와 긴급도를 조합한 유형 정의(예시: 영향도(상) * 긴급도(B))■ 장애 영향도: 서비스 또는 업무에 미치는 영향의 수준(예시: 상(High), 중(Medium), 하(Low))■ 장애 긴급도: 장애 발생 시 즉시 조치가 필요한 정도(예시: 상, 중, 하, 해당없음)■ 장애 등급: 장애의 영향도에 따른 관리 등급(예시: 1등급~5등급)■ 목표처리시간분: 해당 장애를 복구해야 하는 목표 시간(단위: 분)(예시: 30, 120, 480)3. 활용 예제:■ 장애 유형별 목표 복구시간(SLT) 기반의 서비스 수준 협약(SLA) 관리 및 성과 평가 지표로 활용■ 장애 대응 우선순위 설정 및 자동 알림 시스템 구축을 통한 신속 대응 체계 마련■ 장애 발생 패턴 분석을 통해 IT 인프라 안정성 향상 및 예측형 유지보수 정책 수립에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