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셋 상세
공공데이터포털
부산시설공단 년도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정보
부산시설공단 년도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주관 : 행정안전부)○ 조사대상 : 7개유형 8개 시설○ 조사표본 : 600표본○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인천광역시서구시설관리공단 지방공기업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공공데이터포털
지방공기업 평가원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입니다.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총5가지 항목을 통해 공단의 서비스 수준을 진단합니다.
우체국금융개발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공공데이터포털
우체국금융개발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에 대한 서비스품질, 사회적책임, 불일치, 전반적 고객만족, 성과, 종합점수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서울특별시 행정서비스 시민고객평가 (만족도조사) 통계
공공데이터포털
서울시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고객평가를 제공하는 일반ㆍ조사통계입니다. 서울시가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의 시민만족도 종합평가에 대한 조사결과를 제공합니다.
서울특별시 - 서울시 사업환경 만족도 통계
공공데이터포털
○ 통계개요 * 통계명 : 사업환경 만족도 * 통계종류 : 서울서베이의 사업체의 사업환경 만족정도를 제공하는 일반ㆍ조사통계 * 작성목적 : 도시정책지표에 대한 포괄적인 자료구축 및 분석을 실시함으로써 서울의 현재 상태에 대한 객관적이고 심층적인 분석과 현재 도시발전 수준을 모니터링 하는 한편, 시정의 변화에 따른 시민과 기업의 입장에서 느끼는 정책의 실효성을 객관적으로 측정하여 보다 발전된 정책의 방향을 제시하는데 목적이 있음 * 조사체계 : 조사기관 → 서울특별시 스마트도시담당관 * 공표주기 : 정기(매년) * 공표범위 : 지역 - 서울시 및 자치구, 내용 - 서울시 국내 및 외국인사업체(산업별ㆍ규모별) 의 서울의 전반적인 사업환경 만족 정도 ○ 용어설명 ○ 기 타 * 08년부터 산업분류 목록이 변경됨 ○ 출 처 : 서울특별시 스마트도시담당관
경기도 가맹사업 설문정보
공공데이터포털
이 데이터는 경기도 가맹사업 관련 시스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다양한 설문조사의 메타정보를 담고 있는 자료입니다. 주요 항목은 "설문순번", "설문제목", "설문목적", "응답자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설문조사의 식별번호, 설문명, 조사의 의도 및 목적, 응답자의 수를 나타냅니다. 설문 제목은 사용자 만족도 평가, 시스템 점검 의견, 서비스 개선 방안 도출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되어 있고, 이는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 및 사용자 중심 정보제공체계 개선에 활용됩니다. 본 데이터는 정성적 피드백을 수집하고, 이용자 반응을 정량화하여 정책적 의사결정과 시스템 기능 개선에 반영하는 데 기초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고용노동부 고용노동행정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공공데이터포털
ㅇ 고용노동행정과 관련한 고객만족도 종합보고 조사 결과임- 제1장 조사개요, 제2장 조사결과, 제3장 유형별 조사 결과, 제4장 관서별 조사 결과
경기도 가맹사업 서비스실태조사정보
공공데이터포털
이 데이터는 가맹사업과 관련된 시스템 및 서비스에 대해 이용자들이 인식하고 평가한 실태를 조사하기 위해 구성된 서비스 실태조사의 항목 문항 데이터입니다. "평가항목번호", "평가항목내용", "등급코드값"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비스의 구체적인 만족도 측정을 위한 질문(예: 메뉴의 구성 적정성, 정보의 다양성, 이해 용이성, 정보수집 시간 절약 여부 등)에 대한 등급코드가 매칭되어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고객의 실제 서비스 경험을 기반으로 한 정성적 평가 항목을 코드화한 것으로, 시스템 품질 개선, 고객중심 서비스 설계, 창업지원 정보 플랫폼 고도화 등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인 피드백 수집 및 비교분석을 통해 공공서비스의 신뢰도와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기초 자료로 활용 가능합니다.
부산광역시 업무관계자 만족도 조사 현황
공공데이터포털
부산시에서 업무를 처리한 업무관계자에 대해 업무처리에 대한 만족도를 업무명,조사일시, 조사매체, 점수 항목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