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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거래위원회 유통거래서면실태조사 행위유형별 불공정경험 최상위업종 통계 서비스
유통거래서면실태조사 항목별 행위유형별 불공정경험 최상위업종 통계 서비스로서 행위 유형은 계약 서면 미․지연 교부, 상품 대금 감액, 상품 판매 대금 미․지연 지급(특약매입등), 상품 판매 대금 미․지연 지급(직매입), 상품의 반품, 판매 촉진 비용 전가, 납품업자 종업원 사용, 배타적 거래 요구, 경영정보요구, 판매 장려금(경제적 이익) 요구, 불이익 제공, 영업시간 구속 관련 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항목은 불공정행위 경험율, 최상위업종명, 최상위업종의 비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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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API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1년에 한 번 발간하는 연보로 연도별로 사건접수 및 처리현황, 사건접수 현황, 사건처리 실적, 시정실적, 지방공정거래사무소별 현황(사건접수현황,사건처리실적 등) 등의 통계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총 6개 분야로 세분화한 통계 자료를 종합 편집하였으며, 각 분야별 통계 자료마다 출처를 비롯하여 작성 목적(배경), 관련 정책, 용어 설명, 의미 해석, 유의점(기타 사항) 등을 분석한세부 현황을 세밀히 설명하고 있습니다.해당 데이터는 정책 수립 및 집행, 연구 활동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