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셋 상세
AI 허브
포티투마루 - 민원(콜센터) 질의-응답 데이터
콜센터(민원) 업무의 효율호를 위해 AI 기술을 활용한 ICC(Intelligent Contact Center) 관련 기술 개발에 활용할 수 있는 상담 내역 질의응답 학습데이터셋 구축
연관 데이터
공정거래위원회 전화권유판매 수신거부 업종별 신고 답변 통계 서비스
공공데이터포털
이 API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전화 권유 판매자의 행위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제공하는 공정거래위원회_전화권유판매 수신거부 업종별 신고 답변 통계 서비스 입니다. 전화권유판매 수신거부에 대한 업종별 신고 답변 통계를 요청년월, 카테고리명, 수신거부전화번호건수 등을 통하여 보여지도록 조회하는 서비스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 1372 소비자상담 처리결과별 접수통계 서비스
공공데이터포털
이 API는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상담 처리 결과에 대한 통계를 제공하기 위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구성한 공정거래위원회_1372 소비자상담 처리결과별 접수통계 서비스 입니다. 소비자상담센터는 전국 어디서나 단일 대표전화 1372로 소비자가 전화를 걸면 신속한 전화연결로 상담 편의성을 높이고 모범상담 답변과 상담정보 관리를 통해 질 높은 상담서비스 및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상담효율성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_1372 소비자상담 처리결과별 접수통계 서비스는 접수년월, 처리결과코드, 처리결과명, 처리결과건수 등으로 구성된 1372 소비자상담센터 처리 결과별 접수통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대구광역시 수용가 정보 데이터
공공데이터포털
대구 상수도사업본부에서 관리하고 있는 상수도 이용자(수용가)의 고객번호 일부(생성연도 4자리)와 계량기 구분, 상수도 업종 및 구/동 코드와 건물 주용도를 포함하고 있는 수용가 기본정보 데이터(데이터 기준일 : 2022.09.01) ※ 2022년 공공데이터 기업 매칭 지원사업 결과물(사업명 : 공간정보데이터 융·복합을 통한 대구 수용가 데이터 품질 개선)
인천광역시 남동구 전화신청가능 민원현황
공공데이터포털
인천광역시 남동구 전화신청가능 민원현황에 대한 데이터로 연번, 분야, 민원목록, 세부항목, 담당부서, 연락처, 데이터기준일자 항목을 제공합니다.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민원편람
공공데이터포털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의 민원편람에 관한 데이터로 미추홀구 민원치리와 관련하여 부서명, 민원사무명, 처리기간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1372 소비자상담 처리구분별 접수통계 서비스
공공데이터포털
이 API는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상담에 대한 통계를 제공하기 위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구성한 공정거래위원회_1372 소비자상담 처리구분별 접수통계 서비스입니다. 소비자상담센터는 전국 어디서나 단일 대표전화 1372로 소비자가 전화를 걸면 신속한 전화연결로 상담 편의성을 높이고 모범상담 답변과 상담정보 관리를 통해 질 높은 상담서비스 및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상담효율성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_1372 소비자상담 처리구분별 접수통계 서비스는 접수년월, 처리구분코드, 처리구분명, 처리구분건수 등으로 구성된 1372 소비자상담센터의 처리 구분별 접수통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인천광역시 서구 구술또는전화 신청가능 민원현황
공공데이터포털
인천광역시 서구의 구술또는전화 신청가능 민원현황에 관한 데이터입니다. 분야, 민원목록, 세부항목 등의 항목이 제공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1372 소비자상담 소분류 품목별 접수통계 서비스
공공데이터포털
이 API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소비자상담센터의 소비자 상담의 접수통계를 소분류 품목별로 제공하는 공정거래위원회_1372 소비자상담 소분류 품목별 접수통계 서비스입니다. 소비자상담센터는 전국 어디서나 단일 대표전화 1372로 소비자가 전화를 걸면 신속한 전화연결로 상담 편의성을 높이고 모범상담 답변과 상담정보 관리를 통해 질 높은 상담서비스 및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상담효율성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등록년월을 통해 접수년월, 소분류품목코드, 소분류품목명, 소분류품목건수 등으로 구성된 통계데이터를 서비스 합니다.
공정거래위원회 1372 소비자상담 상술유형별 접수통계 서비스
공공데이터포털
이 API는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상담에 대한 접수 통계를 제공하기 위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구성한공정거래위원회_1372 소비자상담 상술유형별 접수통계 서비스 입니다. 소비자상담센터는 전국 어디서나 단일 대표전화 1372로 소비자가 전화를 걸면 신속한 전화연결로 상담 편의성을 높이고 모범상담 답변과 상담정보 관리를 통해 질 높은 상담서비스 및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상담효율성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공정거래위원회_1372 소비자상담 상술유형별 접수통계 서비스는 등록년월을 통해접 수년월, 상술유형코드, 상술유형명, 상술유형건수 등으로 구성된 1372 소비자상담 상술유형별 통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