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셋 상세
통신 빅데이터
(주)제로투원파트너스 - 턴오버율
롯데 L.POINT 회원의 유통기반 소비데이터 분석결과입니다. 해당 품목(화장품)의 전체 판매액에서 신제품의 매출비중에서 더이상 소비되지 않는 퇴출상품 매출비중을 합한 수치입니다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주)제로투원파트너스 - 순창출율
공공데이터포털
롯데 L.POINT 회원의 유통기반 소비데이터 분석결과입니다. 해당 품목(화장품)의 전체 판매액에서 신제품의 매출비중에서 더이상 소비되지 않는 퇴출상품 매출비중의 차이를 나타내는 수치입니다
(주)제로투원파트너스 - 시장잠식율
공공데이터포털
롯데 L.POINT 회원의 유통기반 소비데이터 분석결과입니다. 해당 품목(화장품)의 신제품 매출비중과 더이상 소비되지 않는 퇴출상품 매출비중을 크기를 산술적으로 나누어 비교한 수치입니다
(주)제로투원파트너스 - 고가상품점유율
공공데이터포털
롯데 L.POINT 회원의 유통기반 소비데이터 분석결과입니다. 해당 품목(화장품)내, 상위 20개 가격 제품의 비중으로, 가성비 및 가심비 니즈를 파악합니다
(주)제로투원파트너스 - 인기상품점유율
공공데이터포털
롯데 L.POINT 회원의 유통기반 소비데이터 분석결과입니다. 해당 품목(화장품)내, 판매율 상위 20개 제품이 차지하는 비중으로, 시장내 다양한 제품 니즈 유무를 파악합니다
(주)제로투원파트너스 - 품목 별 소비지수 통합 화장품
공공데이터포털
롯데 L.POINT 회원의 유통기반 소비데이터 분석결과입니다. 개별 품목 카테고리에 대한 여러 소비 지수값(동기비, 전기비, 기준동기비 등)들을 한꺼번에 모아서 제공합니다.
(주)제로투원파트너스 - 화장품시장 다이내믹 보고서
공공데이터포털
롯데 L.POINT 회원의 유통기반 소비데이터 분석결과입니다. 해당품목(화장품)관련 시장을 변화를 모니터링한 보고서 입니다
(주)제로투원파트너스 - 상표 및 소비지수 화장품
공공데이터포털
롯데 L.POINT 회원의 유통기반 소비데이터 분석결과입니다. 각 제품 품목 별로 대표 브랜드들의 소비 지수값과 브랜드 위상 지수값입니다. 대표브랜드들의 성장 정도와 시장 경쟁상태를 고려한 상대적인 시장점유율을 나타냅니다.
(주)제로투원파트너스 - 상품창출율
공공데이터포털
롯데 L.POINT 회원의 유통기반 소비데이터 분석결과입니다. 전체 판매액에서 신제품 판매가 차지하는 비율입니다. 신제품의 매출 coverage를 보여줍니다.
(주)제로투원파트너스 - 상품진입율
공공데이터포털
롯데 L.POINT 회원의 유통기반 소비데이터 분석결과입니다. 전체 상품 수에서 신제품이 차지하는 비율입니다. 매대에서 신제품의 coverage를 보여줍니다.
(주)제로투원파트너스 - 시장분석보고서 5 화장품
공공데이터포털
롯데 L.POINT 회원의 유통기반 소비데이터 분석결과입니다. 대표 품목(화장품류) 시장 성장 트렌드와 대표 브랜드들의 시장 내 위치를 분석한 보고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