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셋 상세
문화 빅데이터
LG유플러스 - U+ 모바일TV 시청통계
◎ 데이터 소개 ㅇ LG유플러스의 모바일TV사용자의 시청정보 및 유료 콘텐츠 구매정보를 기반으로 이용자 성별연령대별 집계한 시청인사이트 통계정보 ㅇ U+ 모바일 TV의 채널방송VOD 시청행태 - 월별시군구별성별연령대가구유형장르별 평균 시청횟수평균 시청 시간, 시간대별 평균시청시간, 유료 VOD 콘텐츠 평균 구매금액 ◎ 데이터 활용 ㅇ 고객 유형별 관심사 파악을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 - 20대 여성의 시청 장르 순위 - 30대 남성의 시청 장르 순위 등 ◎ 데이터 출처 ㅇ LG U+ ◎ 데이터 문의처 - 문의처 : LG유플러스 AI/Data사업개발팀(udataplus@lguplus.co.kr)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LG유플러스 - [유료] 모바일TV 장르별 시청이력 21년 4분기
공공데이터포털
U+의 U+모바일TV앱의 시청이력을 기반, U+ 자체적으로 정의한 장르기반으로 시청이력을 산출한 데이터 상품. U+모바일TV 장르는 총 15개로 분류 기간 : 21년 4분기(21년10~12)
LG유플러스 - 모바일TV 장르별 시청이력 22년 3분기
공공데이터포털
U+의 U+모바일TV앱의 시청이력을 기반, U+ 자체적으로 정의한 장르기반으로 시청이력을 산출한 데이터 상품. U+모바일TV 장르는 총 15개로 분류 기간 : 22년 3분기(22년7~8월) *정보장르 제외, 필요 시 별도 요청
LG유플러스 - 모바일TV 장르별 시청이력 22년 1분기
공공데이터포털
U+의 U+모바일TV앱의 시청이력을 기반, U+ 자체적으로 정의한 장르기반으로 시청이력을 산출한 데이터 상품. U+모바일TV 장르는 총 15개로 분류 기간 : 22년 1분기(22년1~3월)
LG유플러스 - 모바일TV 장르별 시청이력 22년 2분기
공공데이터포털
U+의 U+모바일TV앱의 시청이력을 기반, U+ 자체적으로 정의한 장르기반으로 시청이력을 산출한 데이터 상품. U+모바일TV 장르는 총 15개로 분류 기간 : 22년 2분기(22년4~6월)
LG유플러스 - [무료] 홈쇼핑 장르별 U+모바일TV 시청이력
공공데이터포털
U+의 U+모바일TV앱의 시청이력을 기반, U+ 자체적으로 정의한 장르기반으로 시청이력을 산출한 데이터 상품. U+모바일TV 장르는 15개이며 그 중 홈쇼핑 장르 시청이력을 산출 (무료데이터 상품은 '20년 12월' 데이터임)
LG유플러스 - [유료] U+모바일TV 장르별 시청이력
공공데이터포털
U+의 U+모바일TV앱의 시청이력을 기반, U+ 자체적으로 정의한 장르기반으로 시청이력을 산출한 데이터 상품. U+모바일TV 장르는 총 15개로 분류 (분기별 업데이트 예정(4분기 기준))
LG유플러스 - 연예/오락 장르별 U+모바일TV 시청이력
공공데이터포털
U+의 U+모바일TV앱의 시청이력을 기반, U+ 자체적으로 정의한 장르기반으로 시청이력을 산출한 데이터 상품. U+모바일TV 장르는 15개이며 그 중 연예/오락 장르 시청이력을 산출 (무료데이터 상품은 '20년 12월' 데이터임)
LG유플러스 - [무료] 다큐 장르별 U+모바일TV 시청이력
공공데이터포털
U+의 U+모바일TV앱의 시청이력을 기반, U+ 자체적으로 정의한 장르기반으로 시청이력을 산출한 데이터 상품. U+모바일TV 장르는 15개이며 그 중 다큐 장르 시청이력을 산출 (무료데이터 상품은 '20년 12월' 데이터임)
LG유플러스 - [무료] 정보 장르별 U+모바일TV 시청이력
공공데이터포털
U+의 U+모바일TV앱의 시청이력을 기반, U+ 자체적으로 정의한 장르기반으로 시청이력을 산출한 데이터 상품. U+모바일TV 장르는 15개이며 그 중 정보 장르 시청이력을 산출 (무료데이터 상품은 '20년 12월' 데이터임)
LG유플러스 - [무료] 시사/교양 장르별 U+모바일TV 시청이력
공공데이터포털
U+의 U+모바일TV앱의 시청이력을 기반, U+ 자체적으로 정의한 장르기반으로 시청이력을 산출한 데이터 상품. U+모바일TV 장르는 15개이며 그 중 시사/교양 장르 시청이력을 산출 (무료데이터 상품은 '20년 12월' 데이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