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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 빅데이터
데이터웨이 - 행정동별 패스트푸드분야 소비인구
해당 행정동에서 0시~24시까지 하루 동안 패스트푸드분야의 매장에서 소비를 일으킨 성별 연령대별 고유 인구의 수를 제공합니다.*코드정의코드 명 | 코드 | 설명연령대구분코드 00 00세~14세연령대구분코드 15 15세~19세연령대구분코드 20 20세~24세연령대구분코드 25 25세~29세연령대구분코드 30 30세~34세연령대구분코드 35 35세~39세연령대구분코드 40 40세~44세연령대구분코드 45 45세~49세연령대구분코드 50 50세~54세연령대구분코드 55 55세~59세연령대구분코드 60 60세~64세연령대구분코드 65 65세~69세연령대구분코드 70 70세 이상연령대구분코드 xx 외국인 혹은 법인성별구분코드 M 남성성별구분코드 F 여성성별구분코드 X 외국인 혹은 법인 소비인구 분석, 상권분석, 입지분석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예) 가망고객 분포파악, 상권 파악, 입지 선정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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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행정동에서 0시~24시까지 하루 동안 외식_한식분야의 매장에서 소비를 일으킨 성별 연령대별 고유 인구의 수를 제공합니다.*코드정의코드 명 | 코드 | 설명연령대구분코드 00 00세~14세연령대구분코드 15 15세~19세연령대구분코드 20 20세~24세연령대구분코드 25 25세~29세연령대구분코드 30 30세~34세연령대구분코드 35 35세~39세연령대구분코드 40 40세~44세연령대구분코드 45 45세~49세연령대구분코드 50 50세~54세연령대구분코드 55 55세~59세연령대구분코드 60 60세~64세연령대구분코드 65 65세~69세연령대구분코드 70 70세 이상연령대구분코드 xx 외국인 혹은 법인성별구분코드 M 남성성별구분코드 F 여성성별구분코드 X 외국인 혹은 법인 소비인구 분석, 상권분석, 입지분석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예) 가망고객 분포파악, 상권 파악, 입지 선정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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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데이터포털
해당 행정동에서 0시~24시까지 하루 동안 패밀리레스토랑분야의 매장에서 소비를 일으킨 성별 연령대별 고유 인구의 수를 제공합니다.*코드정의코드 명 | 코드 | 설명연령대구분코드 00 00세~14세연령대구분코드 15 15세~19세연령대구분코드 20 20세~24세연령대구분코드 25 25세~29세연령대구분코드 30 30세~34세연령대구분코드 35 35세~39세연령대구분코드 40 40세~44세연령대구분코드 45 45세~49세연령대구분코드 50 50세~54세연령대구분코드 55 55세~59세연령대구분코드 60 60세~64세연령대구분코드 65 65세~69세연령대구분코드 70 70세 이상연령대구분코드 xx 외국인 혹은 법인성별구분코드 M 남성성별구분코드 F 여성성별구분코드 X 외국인 혹은 법인 소비인구 분석, 상권분석, 입지분석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예) 가망고객 분포파악, 상권 파악, 입지 선정 등
데이터웨이 - 행정동별 건강식품분야 소비인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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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행정동에서 0시~24시까지 하루 동안 건강식품분야의 매장에서 소비를 일으킨 성별 연령대별 고유 인구의 수를 제공합니다.*코드정의코드 명 | 코드 | 설명연령대구분코드 00 00세~14세연령대구분코드 15 15세~19세연령대구분코드 20 20세~24세연령대구분코드 25 25세~29세연령대구분코드 30 30세~34세연령대구분코드 35 35세~39세연령대구분코드 40 40세~44세연령대구분코드 45 45세~49세연령대구분코드 50 50세~54세연령대구분코드 55 55세~59세연령대구분코드 60 60세~64세연령대구분코드 65 65세~69세연령대구분코드 70 70세 이상연령대구분코드 xx 외국인 혹은 법인성별구분코드 M 남성성별구분코드 F 여성성별구분코드 X 외국인 혹은 법인 소비인구 분석, 상권분석, 입지분석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예) 가망고객 분포파악, 상권 파악, 입지 선정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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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웨이 - 행정동별 동네가게 소비인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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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웨이 - 행정동별 편의점분야 소비인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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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웨이 - 행정동별 제과/아이스크림분야 소비인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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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웨이 - 행정동별 이미용분야 소비인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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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행정동에서 0시~24시까지 하루 동안 이미용분야의 매장에서 소비를 일으킨 성별 연령대별 고유 인구의 수를 제공합니다.*코드정의코드 명 | 코드 | 설명연령대구분코드 00 00세~14세연령대구분코드 15 15세~19세연령대구분코드 20 20세~24세연령대구분코드 25 25세~29세연령대구분코드 30 30세~34세연령대구분코드 35 35세~39세연령대구분코드 40 40세~44세연령대구분코드 45 45세~49세연령대구분코드 50 50세~54세연령대구분코드 55 55세~59세연령대구분코드 60 60세~64세연령대구분코드 65 65세~69세연령대구분코드 70 70세 이상연령대구분코드 xx 외국인 혹은 법인성별구분코드 M 남성성별구분코드 F 여성성별구분코드 X 외국인 혹은 법인 소비인구 분석, 상권분석, 입지분석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예) 가망고객 분포파악, 상권 파악, 입지 선정 등
데이터웨이 - 행정동별 세탁분야 소비인구
공공데이터포털
해당 행정동에서 0시~24시까지 하루 동안 세탁분야의 매장에서 소비를 일으킨 성별 연령대별 고유 인구의 수를 제공합니다.*코드정의코드 명 | 코드 | 설명연령대구분코드 00 00세~14세연령대구분코드 15 15세~19세연령대구분코드 20 20세~24세연령대구분코드 25 25세~29세연령대구분코드 30 30세~34세연령대구분코드 35 35세~39세연령대구분코드 40 40세~44세연령대구분코드 45 45세~49세연령대구분코드 50 50세~54세연령대구분코드 55 55세~59세연령대구분코드 60 60세~64세연령대구분코드 65 65세~69세연령대구분코드 70 70세 이상연령대구분코드 xx 외국인 혹은 법인성별구분코드 M 남성성별구분코드 F 여성성별구분코드 X 외국인 혹은 법인 소비인구 분석, 상권분석, 입지분석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예) 가망고객 분포파악, 상권 파악, 입지 선정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