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셋 상세
농식품 빅데이터
주식회사 마켓링크 - 인구 센서스 보고서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
인구 센서스 보고서 - [2022년 한국인의 전반적인 라이프 스타일 관련 조사] 자사(마켓링크) 보유 패널 온라인 조사를 통한 - ■ Part A < 인구통계학 관련 > - ■ Part B < 차, 금융, 건강, 취미 > - ■ Part C < 가전 및 식생활 쇼핑 > - ■ Part D < 기호식품, 건강, 쇼핑 > 주제의 주요 소비/생활 패턴 분석 리포트입니다.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주식회사 마켓링크 - Retail Spotlight Report 2025년 1월(발행일 기준)
공공데이터포털
마켓링크에서 발행하는 유통 뉴스레터입니다. 매달 업데이트되는 Retail Spotlight Report를 통해 최신 비즈니스 소식과 유용한 정보를 전달해드립니다. -■ 25년 1월 분석 주제 :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 분석 -■ 내용 : 국내외 유통동향 - 라이프스타일 (요약, 건강, 면세/명품, 가전, 일상생활, 엔터테인먼트, 정기구독) 마켓링크는 여러분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통 데이터를 활용하여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보세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 식품외식트렌드
공공데이터포털
■ 상세설명 - 외식소비 변화, 외식산업 주요 이슈 등 대한민국 외식 소비 트렌드 분석 자료 ■ 기타사항 - 해당 정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주식회사 마켓링크 - 연령대별 식품 유형 소비량 데이터 (체인슈퍼 집계)
공공데이터포털
■■ 연령대별 식품유형 소비량 데이터 (체인슈퍼) ■ 약 90개 식품 카테고리에 대한 소비자 지출액 - 기간 : 2024년 1월 ~ 2024년 12월 - 체인슈퍼 채널 데이터 - 성, 연령대별 개당 구매금액, 인당 구매금액 제공
써머스플랫폼 - [지역별 소비행태/서울시] 성별,연령대별 온라인 소비행태와 제품별 구매 데이터
공공데이터포털
이 데이터셋의 설명이 없습니다
주식회사 마켓링크 - MZ세대 식품 소비 성향
공공데이터포털
■■ MZ세대 식품 소비 성향 ■ MZ세대 식품 소비 데이터 - 기간 : 2023년 1월 ~ 2024년 12월 - MZ세대(20~60대) 식품 소비 데이터 - 구매금액 데이터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소비지출 트렌드 조사 보고서
공공데이터포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관리하는 거시적 산업통계 보완 소비자 중심 조사이며, 스포츠 빅 이벤트, 여름휴가와 같은 계기별 소비자 소비지출 증감 추세 등을 제공합니다.
주식회사 마켓링크 - 연령대별 식품 유형 소비량 데이터 (편의점 집계)
공공데이터포털
■■ 연령대별 식품유형 소비량 데이터 (편의점) ■ 약 90개 식품 카테고리에 대한 소비자 지출액 - 기간 : 2024년 1월 ~ 2024년 12월 - 편의점 채널 데이터 - 성, 연령대별 개당 구매금액, 인당 구매금액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