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코퍼레이션 - 10월 3주차 온라인 건강식품 구매 데이터
공공데이터포털
쌀쌀한 날씨로 건강에 관심이 늘어나는 요즘. 2020년 10월 3주차, 사람들은 '건강식품'을 얼마나 구매했을까요? 저희 데이터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2020년 10월 3주차 건강식품 카테고리 상품 구매 데이터입니다.,기준 구매 날짜, 기준 구매 시간 동안 해당 상품을 구매한 수량과 금액을 집계한 데이터입니다.,,[데이터 상세 정보],1) 추출기간 : 2020년 10월 18일 ~ 2020년 10월 24일,2) 추출 상품 카테고리(중분류) : 건강식품 중분류 카테고리 중 6개,3) 추출 컬럼 : 구매날짜, 구매시간, 중분류상품카테고리명, D:LAKE 구매 소비 지수,,,,
엠코퍼레이션 - 10월 2주차 온라인 건강식품 구매 데이터
공공데이터포털
쌀쌀한 날씨로 건강에 관심이 늘어나는 요즘. 2020년 10월 2주차, 사람들은 '건강식품'을 얼마나 구매했을까요? 저희 데이터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2020년 10월 2주차 건강식품 카테고리 상품 구매 데이터입니다.,기준 구매 날짜, 기준 구매 시간 동안 해당 상품을 구매한 수량과 금액을 집계한 데이터입니다.,,[데이터 상세 정보],1) 추출기간 : 2020년 10월 11일 ~ 2020년 10월 17일,2) 추출 상품 카테고리(중분류) : 건강식품 중분류 카테고리 중 6개,3) 추출 컬럼 : 구매날짜, 구매시간, 중분류상품카테고리명, 구매금액, 구매수량,,,,
엠코퍼레이션 - 10월 4주차 온라인 건강식품 구매 데이터
공공데이터포털
2020년 10월 4주차, 사람들은 '건강식품'을 얼마나 구매했을까요? 저희 데이터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2020년 10월 4주차 건강식품 카테고리 상품 구매 데이터입니다.,기준 구매 날짜, 기준 구매 시간 동안 해당 상품을 구매한 수량과 금액을 집계한 데이터입니다.,,[데이터 상세 정보],1) 추출기간 : 2020년 10월 25일 ~ 2020년 10월 31일,2) 추출 상품 카테고리(중분류) : 건강식품 중분류 카테고리 중 6개,3) 추출 컬럼 : 구매날짜, 구매시간, 중분류상품카테고리명, D:LAKE 구매 소비 지수,,,,
LG유플러스 -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구매자 성연령(비중) 채널별 분석 '22년 4분기
공공데이터포털
지역별 인구 데이터와 온라인, 오프라인 슈퍼/마트 및 전문매장별 구매자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채널별 구매자의 성X연령 분석이 가능한 데이터 상품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건강기능식품 구매자 성연령 채널별 분석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전문매장 성연령별 구매금액과 롯데 유통의 온오프라인 채널별 성연령 비율 데이터를 결합한 데이터 ㅇ 지역별 월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온오프라인 채널별 성연령별 비중을 파악하여 건강기능식품의 고소비층을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성연령별 구매금액, 온라인 택배 물동량 성연령비중(롯데 유통채널 온라인구매 기준),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 금액의 성연령 비중(롯데 유통채널 오프라인구매 기준)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건강기능식품 유통 시 구매자 특성별 마케팅 전략 수립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