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셋 상세
유통 빅데이터
나이스디앤알 - 건강기능식품 섭취 행태 및 정보탐색 채널
- 자체 설문조사 결과 10명중 4명 정도가 '최근 3개월 내 건강기능식품 구매했다'고 응답 - 특히 가장 최근에 구매한 건강기능식품은 유산균, 비타민, 오메가3, 홍삼, 크릴오일 마케팅•빅데이터 분석 전문기관인 NICE디앤알(대표 강용구)의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모바일) 설문조사 패널 플랫폼 N플러스에서 자체 수행한 소비자 조사 분석 결과입니다.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엠코퍼레이션 - 10월 3주차 온라인 건강식품 구매 데이터
공공데이터포털
쌀쌀한 날씨로 건강에 관심이 늘어나는 요즘. 2020년 10월 3주차, 사람들은 '건강식품'을 얼마나 구매했을까요? 저희 데이터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2020년 10월 3주차 건강식품 카테고리 상품 구매 데이터입니다.,기준 구매 날짜, 기준 구매 시간 동안 해당 상품을 구매한 수량과 금액을 집계한 데이터입니다.,,[데이터 상세 정보],1) 추출기간 : 2020년 10월 18일 ~ 2020년 10월 24일,2) 추출 상품 카테고리(중분류) : 건강식품 중분류 카테고리 중 6개,3) 추출 컬럼 : 구매날짜, 구매시간, 중분류상품카테고리명, D:LAKE 구매 소비 지수,,,,
엠코퍼레이션 - 10월 2주차 온라인 건강식품 구매 데이터
공공데이터포털
쌀쌀한 날씨로 건강에 관심이 늘어나는 요즘. 2020년 10월 2주차, 사람들은 '건강식품'을 얼마나 구매했을까요? 저희 데이터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2020년 10월 2주차 건강식품 카테고리 상품 구매 데이터입니다.,기준 구매 날짜, 기준 구매 시간 동안 해당 상품을 구매한 수량과 금액을 집계한 데이터입니다.,,[데이터 상세 정보],1) 추출기간 : 2020년 10월 11일 ~ 2020년 10월 17일,2) 추출 상품 카테고리(중분류) : 건강식품 중분류 카테고리 중 6개,3) 추출 컬럼 : 구매날짜, 구매시간, 중분류상품카테고리명, 구매금액, 구매수량,,,,
온누리에이치엔씨 - 2020년도 3분기 온누리약국 고객판매 내역 - 웰빙식품 카테고리
공공데이터포털
2020년도 2분기 온누리약국 고객판매 내역 - 웰빙식품 카테고리 :해당 자료는 전국 2200여개의 온누리 약국체인중 500여개 회원약국의 웰빙식품 카테고리 고객 매출(판매pos) 정보입니다.
온누리에이치엔씨 - 2020년도 3분기 온누리약국 고객판매 내역 - 웰빙식품 카테고리
공공데이터포털
2020년도 2분기 온누리약국 고객판매 내역 - 웰빙식품 카테고리 :해당 자료는 전국 2200여개의 온누리 약국체인중 500여개 회원약국의 웰빙식품 카테고리 고객 매출(판매pos) 정보입니다.,,
온누리에이치엔씨 - 2020년도 3분기 온누리회원약국 제품공급 내역 - 웰빙식품 카테고리
공공데이터포털
2020년도 3분기 온누리회원약국 제품공급 내역 - 웰빙식품 카테고리 :해당 자료는 전국 2200여개의 온누리 약국체인으로 공급되고 있는 온누리에이치엔씨의 제품의 웰빙식품 카테고리 정보입니다.,,
엠코퍼레이션 - 10월 4주차 온라인 건강식품 구매 데이터
공공데이터포털
2020년 10월 4주차, 사람들은 '건강식품'을 얼마나 구매했을까요? 저희 데이터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2020년 10월 4주차 건강식품 카테고리 상품 구매 데이터입니다.,기준 구매 날짜, 기준 구매 시간 동안 해당 상품을 구매한 수량과 금액을 집계한 데이터입니다.,,[데이터 상세 정보],1) 추출기간 : 2020년 10월 25일 ~ 2020년 10월 31일,2) 추출 상품 카테고리(중분류) : 건강식품 중분류 카테고리 중 6개,3) 추출 컬럼 : 구매날짜, 구매시간, 중분류상품카테고리명, D:LAKE 구매 소비 지수,,,,
온누리에이치엔씨 - 2020년도 3분기 온누리회원약국 제품공급 내역 - 웰빙식품 카테고리
공공데이터포털
2020년도 3분기 온누리회원약국 제품공급 내역 - 웰빙식품 카테고리 :해당 자료는 전국 2200여개의 온누리 약국체인으로 공급되고 있는 온누리에이치엔씨의 제품의 웰빙식품 카테고리 정보입니다.
LG유플러스 -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구매자 성연령(비중) 채널별 분석 '22년 4분기
공공데이터포털
지역별 인구 데이터와 온라인, 오프라인 슈퍼/마트 및 전문매장별 구매자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채널별 구매자의 성X연령 분석이 가능한 데이터 상품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건강기능식품 구매자 성연령 채널별 분석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전문매장 성연령별 구매금액과 롯데 유통의 온오프라인 채널별 성연령 비율 데이터를 결합한 데이터 ㅇ 지역별 월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온오프라인 채널별 성연령별 비중을 파악하여 건강기능식품의 고소비층을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성연령별 구매금액, 온라인 택배 물동량 성연령비중(롯데 유통채널 온라인구매 기준),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 금액의 성연령 비중(롯데 유통채널 오프라인구매 기준)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건강기능식품 유통 시 구매자 특성별 마케팅 전략 수립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