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빅데이터
농협은행(농협카드) - [NH농협카드] 2023년 1월 페르소나별 소비현황 자녀가 있는 밀레니얼 세대
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 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입니다. ○ 데이터 원천 : NH농협카드 거래 내역 - 소비자 데이터 : 고객 페르소나(NH농협카드 개발), 연령대, 성별, 거주지 시도 시군구 - 가맹점 데이터 : 업종, 가맹점 주소 시도 시군구 - 결제 데이터 : 거래일자, 거래시간대, 카드 이용금액, 카드 이용건수 ○ 활용사례 - 자녀가 있는 밀레니얼 세대의 주 거래 업종 분석 - 자녀가 있는 30대~ 40대 초반 부부의 카드 이용 시간대 및 지역 등 상세 이용패턴 분석 ※ 본 데이터는 샘플로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페르소나 세부 정의 및 실제 데이터는 담당자 협의를 통한 상품 구매 후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