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농협카드) - [NH농협카드] 2022년 8월 페르소나별 소비현황 한번 쓴 카드는 오래 쓰는 의리파
공공데이터포털
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 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입니다. ○ 데이터 원천 : NH농협카드 거래 내역 - 소비자 데이터 : 고객 페르소나(NH농협카드 개발), 연령대, 성별, 거주지 시도 시군구 - 가맹점 데이터 : 업종, 가맹점 주소 시도 시군구 - 결제 데이터 : 거래일자, 거래시간대, 카드 이용금액, 카드 이용건수 ○ 활용사례 - 한번 쓴 카드는 오래 쓰는 의리파 고객의 인구통계 속성 분석 - 로열 고객의 카드 이용 시간대 및 지역 등 상세 이용패턴 분석 ※ 본 데이터는 샘플로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페르소나 세부 정의 및 실제 데이터는 담당자 협의를 통한 상품 구매 후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농협카드) - [NH농협카드] 2023년 8월 페르소나별 소비현황 한번 쓴 카드는 오래 쓰는 의리파
공공데이터포털
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 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 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입니다. ○ 데이터 원천 : NH농협카드 거래 내역 - 소비자 데이터 : 고객 페르소나(NH농협카드 개발), 연령대, 성별, 거주지 시도 시군구 - 가맹점 데이터 : 업종, 가맹점 주소 시도 시군구 - 결제 데이터 : 거래일자, 거래시간대, 카드 이용금액, 카드 이용건수 ○ 활용사례 - 한번 쓴 카드는 오래 쓰는 의리파 고객의 주 거래 업종 분석 - 로열 고객의 카드 이용 시간대 및 지역 등 상세 이용패턴 분석 ※ 본 데이터는 샘플로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실제 데이터는 담당자 협의를 통한 상품 구매 후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농협카드) - [NH농협카드] 2023년 1월 페르소나별 소비현황 한번 쓴 카드는 오래 쓰는 의리파
공공데이터포털
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 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입니다. ○ 데이터 원천 : NH농협카드 거래 내역 - 소비자 데이터 : 고객 페르소나(NH농협카드 개발), 연령대, 성별, 거주지 시도 시군구 - 가맹점 데이터 : 업종, 가맹점 주소 시도 시군구 - 결제 데이터 : 거래일자, 거래시간대, 카드 이용금액, 카드 이용건수 ○ 활용사례 - 한번 쓴 카드는 오래 쓰는 의리파 고객의 인구통계 속성 분석 - 로열 고객의 카드 이용 시간대 및 지역 등 상세 이용패턴 분석 ※ 본 데이터는 샘플로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페르소나 세부 정의 및 실제 데이터는 담당자 협의를 통한 상품 구매 후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농협카드) - [NH농협카드] 2023년 5월 페르소나별 소비현황 한번 쓴 카드는 오래 쓰는 의리파
공공데이터포털
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 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 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입니다. ○ 데이터 원천 : NH농협카드 거래 내역 - 소비자 데이터 : 고객 페르소나(NH농협카드 개발), 연령대, 성별, 거주지 시도 시군구 - 가맹점 데이터 : 업종, 가맹점 주소 시도 시군구 - 결제 데이터 : 거래일자, 거래시간대, 카드 이용금액, 카드 이용건수○ 활용사례 - 한번 쓴 카드는 오래 쓰는 의리파 고객의 주 거래 업종 분석 - 로열 고객의 카드 이용 시간대 및 지역 등 상세 이용패턴 분석※ 본 데이터는 샘플로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실제 데이터는 담당자 협의를 통한 상품 구매 후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농협카드) - [NH농협카드] 2023년 5월 페르소나별 소비현황 한번 쓴 카드는 오래 쓰는 의리파
공공데이터포털
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 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 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입니다.,,○ 데이터 원천 : NH농협카드 거래 내역,- 소비자 데이터 : 고객 페르소나(NH농협카드 개발), 연령대, 성별, 거주지 시도 시군구,- 가맹점 데이터 : 업종, 가맹점 주소 시도 시군구,- 결제 데이터 : 거래일자, 거래시간대, 카드 이용금액, 카드 이용건수,,○ 활용사례,- 한번 쓴 카드는 오래 쓰는 의리파 고객의 주 거래 업종 분석,- 로열 고객의 카드 이용 시간대 및 지역 등 상세 이용패턴 분석,,※ 본 데이터는 샘플로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실제 데이터는 담당자 협의를 통한 상품 구매 후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농협카드) - [NH농협카드] 2023년 1월 페르소나별 소비현황 자녀가 있는 밀레니얼 세대
공공데이터포털
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 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입니다.○ 데이터 원천 : NH농협카드 거래 내역 - 소비자 데이터 : 고객 페르소나(NH농협카드 개발), 연령대, 성별, 거주지 시도 시군구 - 가맹점 데이터 : 업종, 가맹점 주소 시도 시군구 - 결제 데이터 : 거래일자, 거래시간대, 카드 이용금액, 카드 이용건수○ 활용사례 - 자녀가 있는 밀레니얼 세대의 주 거래 업종 분석 - 자녀가 있는 30대~ 40대 초반 부부의 카드 이용 시간대 및 지역 등 상세 이용패턴 분석※ 본 데이터는 샘플로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페르소나 세부 정의 및 실제 데이터는 담당자 협의를 통한 상품 구매 후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농협카드) - [NH농협카드] 2023년 1월 페르소나별 소비현황 밀레니얼 청년사업가
공공데이터포털
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 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입니다.○ 데이터 원천 : NH농협카드 거래 내역 - 소비자 데이터 : 고객 페르소나(NH농협카드 개발), 연령대, 성별, 거주지 시도 시군구 - 가맹점 데이터 : 업종, 가맹점 주소 시도 시군구 - 결제 데이터 : 거래일자, 거래시간대, 카드 이용금액, 카드 이용건수○ 활용사례 - 밀레니얼 청년 사업가의 주 거래 업종 분석 - 청년 사업가의 카드 이용 시간대 및 지역 등 상세 이용패턴 분석※ 본 데이터는 샘플로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페르소나 세부 정의 및 실제 데이터는 담당자 협의를 통한 상품 구매 후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농협카드) - [NH농협카드] 2023년 8월 페르소나별 소비현황 중장년 개인사업자
공공데이터포털
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 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 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입니다. ○ 데이터 원천 : NH농협카드 거래 내역 - 소비자 데이터 : 고객 페르소나(NH농협카드 개발), 연령대, 성별, 거주지 시도 시군구 - 가맹점 데이터 : 업종, 가맹점 주소 시도 시군구 - 결제 데이터 : 거래일자, 거래시간대, 카드 이용금액, 카드 이용건수 ○ 활용사례 - 중장년 개인 사업가의 주 거래 업종 분석 - 자영업자의 카드 이용 시간대 및 지역 등 상세 이용패턴 분석 ※ 본 데이터는 샘플로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실제 데이터는 담당자 협의를 통한 상품 구매 후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농협카드) - [NH농협카드] 2023년 8월 페르소나별 소비현황 미혼 남성 그루밍족
공공데이터포털
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 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 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입니다. ○ 데이터 원천 : NH농협카드 거래 내역 - 소비자 데이터 : 고객 페르소나(NH농협카드 개발), 연령대, 성별, 거주지 시도 시군구 - 가맹점 데이터 : 업종, 가맹점 주소 시도 시군구 - 결제 데이터 : 거래일자, 거래시간대, 카드 이용금액, 카드 이용건수 ○ 활용사례 - 경제력이 있는 미혼 남성 고객의 주 거래 업종 분석 - 미혼 남성 그루밍족의 카드 이용 시간대 및 지역 등 상세 이용패턴 분석 ※ 본 데이터는 샘플로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실제 데이터는 담당자 협의를 통한 상품 구매 후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농협은행(농협카드) - [NH농협카드] 2023년 1월 페르소나별 소비현황 미혼 남성 그루밍족
공공데이터포털
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 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NH농협카드에서 개발한 고객 니즈 및 행동특성 기반 Persona별로 소비현황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입니다.○ 데이터 원천 : NH농협카드 거래 내역 - 소비자 데이터 : 고객 페르소나(NH농협카드 개발), 연령대, 성별, 거주지 시도 시군구 - 가맹점 데이터 : 업종, 가맹점 주소 시도 시군구 - 결제 데이터 : 거래일자, 거래시간대, 카드 이용금액, 카드 이용건수○ 활용사례 - 경제력이 있는 미혼 남성고객의 주 거래 업종 분석 - 미혼 남성 그루밍족의 카드 이용 시간대 및 지역 등 상세 이용패턴 분석※ 본 데이터는 샘플로 실제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페르소나 세부 정의 및 실제 데이터는 담당자 협의를 통한 상품 구매 후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