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빅데이터
농협은행(농협카드) - [롯데멤버스 x NH농협카드] 롯데백화점 이용고객 농협카드 소비현황
롯데 L.POINT의 유통 데이터와 NH농협카드 소비 데이터를 결합하여, 백화점 구매자의 브랜드별 소비에 따른 전반적 카드소비 성향 비교 분석을 위한 데이터 제공 NH농협카드 소비 데이터와 롯데멤버스 L.POINT 유통 데이터를 결합하여, 백화점에서 특정 카테고리, 브랜드 등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인구통계 속성과 전반적 카드소비 성향을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데이터 원천 - 롯데멤버스 : 일자/시간대, 상품 분류, 브랜드, 이용건수, 이용금액, 성별, 연령대, 거주지, 고객세그먼트 - NH농협카드 : 일자/시간대, 성별, 연령대, 소득구간, 소비 업종, 카드 소비금액, 카드 소비 건수 ○ 활용사례 - 백화점 주 이용 상품군별 소비자의 인구통계 속성 및 농협카드 주 사용 업종 비교 분석 - 화장품 브랜드별 소비자 속성 및 전반적 카드소비 패턴(이용규모, 주 이용 업종 등) 비교 - 소비자 성별/연령대/거주지별 백화점 주요 구입 상품 및 카드 주 이용 업종 조사○ 기타 - 이용금액 : 천원 미만 절삭※ 본 데이터는 샘플로, 구매자의 분석 필요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유통 데이터와 카드 소비 데이터의 통합 제공이 가능합니다. (문의 : NH농협카드 카드데이터사업팀, 02-6474-8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