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셋 상세
라이프로그 빅데이터 플랫폼
헬스브릿지 - 인구통계조사결과 생활패턴별 식습관데이터 (2022)
[개요] - 인구통계조사 결과와 생활 패턴별 식습관 데이터 [제공항목] - 연령 - 성별 - 지역코드 - 설문 측정 일자 - 가족 구성원 - 거주 유형 - 문화생활 활동 여부 - 1년 미래 목표 여부 - 상담사 진단 외상후 - 일 평균 식사 횟수 - 아침 식사 여부 - 일평균 음주 횟수 - 일평균 흡연 횟수 - 선호 음식 - 선호 1회 섭취량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데이터웨이 - 행정동별 외식 한식분야 소비인구
공공데이터포털
해당 행정동에서 0시~24시까지 하루 동안 외식_한식분야의 매장에서 소비를 일으킨 성별 연령대별 고유 인구의 수를 제공합니다.*코드정의코드 명 | 코드 | 설명연령대구분코드 00 00세~14세연령대구분코드 15 15세~19세연령대구분코드 20 20세~24세연령대구분코드 25 25세~29세연령대구분코드 30 30세~34세연령대구분코드 35 35세~39세연령대구분코드 40 40세~44세연령대구분코드 45 45세~49세연령대구분코드 50 50세~54세연령대구분코드 55 55세~59세연령대구분코드 60 60세~64세연령대구분코드 65 65세~69세연령대구분코드 70 70세 이상연령대구분코드 xx 외국인 혹은 법인성별구분코드 M 남성성별구분코드 F 여성성별구분코드 X 외국인 혹은 법인 소비인구 분석, 상권분석, 입지분석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예) 가망고객 분포파악, 상권 파악, 입지 선정 등
두잉랩 - 여성 일반군 일별 음식 섭취 데이터
공공데이터포털
여성이면서 일반군인 사람들의 일별 음식 섭취 데이터
두잉랩 - 남성 일반군 일별 음식 섭취 데이터
공공데이터포털
남성이면서 일반군인 사람들의 일별 음식 섭취 데이터
데이터웨이 - 행정동별 외식 중식/양식분야 소비인구
공공데이터포털
해당 행정동에서 0시~24시까지 하루 동안 외식_중식/양식분야의 매장에서 소비를 일으킨 성별 연령대별 고유 인구의 수를 제공합니다.*코드정의코드 명 | 코드 | 설명연령대구분코드 00 00세~14세연령대구분코드 15 15세~19세연령대구분코드 20 20세~24세연령대구분코드 25 25세~29세연령대구분코드 30 30세~34세연령대구분코드 35 35세~39세연령대구분코드 40 40세~44세연령대구분코드 45 45세~49세연령대구분코드 50 50세~54세연령대구분코드 55 55세~59세연령대구분코드 60 60세~64세연령대구분코드 65 65세~69세연령대구분코드 70 70세 이상연령대구분코드 xx 외국인 혹은 법인성별구분코드 M 남성성별구분코드 F 여성성별구분코드 X 외국인 혹은 법인 소비인구 분석, 상권분석, 입지분석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예) 가망고객 분포파악, 상권 파악, 입지 선정 등
데이터웨이 - 행정동별 건강식품분야 소비인구
공공데이터포털
해당 행정동에서 0시~24시까지 하루 동안 건강식품분야의 매장에서 소비를 일으킨 성별 연령대별 고유 인구의 수를 제공합니다.*코드정의코드 명 | 코드 | 설명연령대구분코드 00 00세~14세연령대구분코드 15 15세~19세연령대구분코드 20 20세~24세연령대구분코드 25 25세~29세연령대구분코드 30 30세~34세연령대구분코드 35 35세~39세연령대구분코드 40 40세~44세연령대구분코드 45 45세~49세연령대구분코드 50 50세~54세연령대구분코드 55 55세~59세연령대구분코드 60 60세~64세연령대구분코드 65 65세~69세연령대구분코드 70 70세 이상연령대구분코드 xx 외국인 혹은 법인성별구분코드 M 남성성별구분코드 F 여성성별구분코드 X 외국인 혹은 법인 소비인구 분석, 상권분석, 입지분석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예) 가망고객 분포파악, 상권 파악, 입지 선정 등
데이터웨이 - 행정동별 외식 일식/생선회분야 소비인구
공공데이터포털
해당 행정동에서 0시~24시까지 하루 동안 외식_일식/생선회분야의 매장에서 소비를 일으킨 성별 연령대별 고유 인구의 수를 제공합니다.*코드정의코드 명 | 코드 | 설명연령대구분코드 00 00세~14세연령대구분코드 15 15세~19세연령대구분코드 20 20세~24세연령대구분코드 25 25세~29세연령대구분코드 30 30세~34세연령대구분코드 35 35세~39세연령대구분코드 40 40세~44세연령대구분코드 45 45세~49세연령대구분코드 50 50세~54세연령대구분코드 55 55세~59세연령대구분코드 60 60세~64세연령대구분코드 65 65세~69세연령대구분코드 70 70세 이상연령대구분코드 xx 외국인 혹은 법인성별구분코드 M 남성성별구분코드 F 여성성별구분코드 X 외국인 혹은 법인 소비인구 분석, 상권분석, 입지분석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예) 가망고객 분포파악, 상권 파악, 입지 선정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