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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 가정간편식 소비행태 시장지표 23년 3분기
지역별 인구 데이터와 온라인, 오프라인 슈퍼/마트 및 전문매장별 구매자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결합해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지표 분석이 가능한 데이터 상품 ★가정간편식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정보를 결합해 가정간편식(HMR)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가정간편식 소비행태 시장지표 분석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가정간편식 구매량 및 금액과 온라인 택배 물동량 데이터를 유동인구 데이터와 행정동을 기준으로 결합한 융합데이터 ㅇ 지역별 주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가정간편식의 시장지표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량 및 금액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가정간편식 유통 시 구매자 특성별 마케팅 전략 수립 등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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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인구 데이터와 온라인, 오프라인 슈퍼/마트 및 전문매장별 구매자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결합해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지표 분석이 가능한 데이터 상품 ★가정간편식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정보를 결합해 가정간편식(HMR)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가정간편식 소비행태 시장지표 분석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가정간편식 구매량 및 금액과 온라인 택배 물동량 데이터를 유동인구 데이터와 행정동을 기준으로 결합한 융합데이터 ㅇ 지역별 주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가정간편식의 시장지표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량 및 금액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가정간편식 유통 시 구매자 특성별 마케팅 전략 수립 등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가정간편식 융합데이터 카테고리별 판매현황 비교 2023년 3분기
공공데이터포털
지역별 인구 데이터와 온라인, 오프라인 슈퍼/마트 및 전문매장별 구매자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결합해 가정간편식(HMR) 카테고리별 판매현황 분석이 가능한 데이터 상품 ★가정간편식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정보를 결합해 가정간편식(HMR) 카테고리별 판매현황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가정간편식 소비행태 카테고리별 판매현황 비교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가정간편식 카테고리 별 구매량 및 금액과 온라인 택배 물동량 데이터를 유동인구 데이터와 행정동을 기준으로 결합한 융합데이터 ㅇ 지역별 주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가정간편식 카테고리별 판매현황에 대해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 오프라인 마트/슈퍼 HMR카테고리별 구매량 및 금액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가정간편식 유통 시 구매자 특성별 마케팅 전략 수립 등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
LG유플러스 - 가정간편식 소비행태 카테고리별 판매현황 비교 2023년 1,2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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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인구 데이터와 온라인, 오프라인 슈퍼/마트 및 전문매장별 구매자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결합해 가정간편식(HMR) 카테고리별 판매현황 분석이 가능한 데이터 상품 ★가정간편식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정보를 결합해 가정간편식(HMR) 카테고리별 판매현황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가정간편식 소비행태 카테고리별 판매현황 비교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가정간편식 카테고리 별 구매량 및 금액과 온라인 택배 물동량 데이터를 유동인구 데이터와 행정동을 기준으로 결합한 융합데이터 ㅇ 지역별 주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가정간편식 카테고리별 판매현황에 대해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 오프라인 마트/슈퍼 HMR카테고리별 구매량 및 금액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가정간편식 유통 시 구매자 특성별 마케팅 전략 수립 등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
LG유플러스 -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구매자 성연령(비중) 채널별 분석 '22년 4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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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인구 데이터와 온라인, 오프라인 슈퍼/마트 및 전문매장별 구매자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채널별 구매자의 성X연령 분석이 가능한 데이터 상품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건강기능식품 구매자 성연령 채널별 분석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전문매장 성연령별 구매금액과 롯데 유통의 온오프라인 채널별 성연령 비율 데이터를 결합한 데이터 ㅇ 지역별 월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온오프라인 채널별 성연령별 비중을 파악하여 건강기능식품의 고소비층을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성연령별 구매금액, 온라인 택배 물동량 성연령비중(롯데 유통채널 온라인구매 기준),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 금액의 성연령 비중(롯데 유통채널 오프라인구매 기준)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건강기능식품 유통 시 구매자 특성별 마케팅 전략 수립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구매자 성연령(비중) 카테고리별 분석 2022 4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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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인구 데이터와 온라인, 오프라인 슈퍼/마트 구매자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카테고리별로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구매자의 구매 카테고리별 채널별 성X연령 분석이 가능한 데이터 상품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건강기능식품 구매자 성연령 카테고리별 분석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의 온라인 택배 물동량 성연령 비중과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 금액의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결합한 데이터 상품 ㅇ 지역별 월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카테고리별 온오프라인 채널별 성연령별 비중을 파악하여 건강기능식품의 고소비층을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 성연령비중(롯데 유통채널 온라인구매 기준),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 금액의 성연령 비중(롯데 유통채널 오프라인구매 기준)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건강기능식품 유통 시 구매자 특성별 마케팅 전략 수립 ㅇ 타겟 고객별 건강기능식품 신규 상품 기획 시 참고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구매자 성연령(비중) 채널별 분석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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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인구 데이터와 온라인, 오프라인 슈퍼/마트 및 전문매장별 구매자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채널별 구매자의 성X연령 분석이 가능한 데이터 상품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건강기능식품 구매자 성연령 채널별 분석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전문매장 성연령별 구매금액과 롯데 유통의 온오프라인 채널별 성연령 비율 데이터를 결합한 데이터 ㅇ 지역별 월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온오프라인 채널별 성연령별 비중을 파악하여 건강기능식품의 고소비층을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성연령별 구매금액, 온라인 택배 물동량 성연령비중(롯데 유통채널 온라인구매 기준),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 금액의 성연령 비중(롯데 유통채널 오프라인구매 기준)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건강기능식품 유통 시 구매자 특성별 마케팅 전략 수립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무료]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구매자 성연령(비중) 채널별 분석 21년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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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인구 데이터와 온라인, 오프라인 슈퍼/마트 및 전문매장별 구매자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채널별 구매자의 성X연령 분석이 가능한 데이터 상품(무료상품 : '21.12월 데이터)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건강기능식품 구매자 성연령 채널별 분석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전문매장 성연령별 구매금액과 롯데 유통의 온오프라인 채널별 성연령 비율 데이터를 결합한 데이터 ㅇ 지역별 월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온오프라인 채널별 성연령별 비중을 파악하여 건강기능식품의 고소비층을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성연령별 구매금액, 온라인 택배 물동량 성연령비중(롯데 유통채널 온라인구매 기준),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 금액의 성연령 비중(롯데 유통채널 오프라인구매 기준)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건강기능식품 유통 시 구매자 특성별 마케팅 전략 수립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구매자 성연령(비중) 카테고리별 분석 2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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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인구 데이터와 온라인, 오프라인 슈퍼/마트 구매자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카테고리별로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구매자의 구매 카테고리별 채널별 성X연령 분석이 가능한 데이터 상품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건강기능식품 구매자 성연령 카테고리별 분석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의 온라인 택배 물동량 성연령 비중과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 금액의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결합한 데이터 상품 ㅇ 지역별 월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카테고리별 온오프라인 채널별 성연령별 비중을 파악하여 건강기능식품의 고소비층을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 성연령비중(롯데 유통채널 온라인구매 기준),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 금액의 성연령 비중(롯데 유통채널 오프라인구매 기준)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건강기능식품 유통 시 구매자 특성별 마케팅 전략 수립 ㅇ 타겟 고객별 건강기능식품 신규 상품 기획 시 참고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무료]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구매자 성연령(비중) 카테고리별 분석 21년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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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인구 데이터와 온라인, 오프라인 슈퍼/마트 구매자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카테고리별로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구매자의 구매 카테고리별 채널별 성X연령 분석이 가능한 데이터 상품(무료상품 : '21.12월 데이터)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건강기능식품 구매자 성연령 카테고리별 분석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의 온라인 택배 물동량 성연령 비중과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 금액의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결합한 데이터 상품 ㅇ 지역별 월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카테고리별 온오프라인 채널별 성연령별 비중을 파악하여 건강기능식품의 고소비층을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 성연령비중(롯데 유통채널 온라인구매 기준),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 금액의 성연령 비중(롯데 유통채널 오프라인구매 기준)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건강기능식품 유통 시 구매자 특성별 마케팅 전략 수립 ㅇ 타겟 고객별 건강기능식품 신규 상품 기획 시 참고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써머스플랫폼 - [공기청정기] 제조사별/제품별 온라인 판매데이터와 구매자의 소비행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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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시장 동향 파악을 위한 이커머스 소비 데이터입니다. 연령,성별,지역 등 구매자 분류를 통해 주요 상품의 소비 현황과 트렌드, 쇼핑 플랫폼 등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운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온라인 시장 동향 파악을 위한 이커머스 소비 데이터입니다. 연령,성별,지역 등 구매자 분류를 통해 주요 상품의 소비 현황과 트렌드, 쇼핑 플랫폼 등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운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협의에 따라 본 데이터 외 원하시는 데이터를 맞춤형으로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데이터 추출 기간:협의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기타 카테고리 :협의를 통해 추가 가능합니다.,※ 기타 데이터 구매 문의: kjt@cowav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