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셋 상세
교통데이터 오픈마켓
한국교통연구원 / - - 2019년 교통혼잡비용 행정구역 읍면동단위
교통혼잡비용은 도로에서 교통혼잡으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적인 사회적 손실을 산정한 비용을 의미하며, 읍면동 경계로 구분된 데이터로 단위는 만원/일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한국교통연구원 / - - 2020년 교통혼잡비용 행정구역 읍면동단위
공공데이터포털
교통혼잡비용은 도로에서 교통혼잡으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적인 사회적 손실을 산정한 비용을 의미하며, 읍면동 경계로 구분된 데이터로 단위는 만원/일
한국교통연구원 / - 2018년 교통혼잡비용 행정구역 읍면동단위
공공데이터포털
교통혼잡비용은 도로에서 교통혼잡으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적인 사회적 손실을 산정한 비용을 의미하며, 읍면동 경계로 구분된 데이터로 단위는 만원/일
한국교통연구원 / - 2018년 교통혼잡비용 행정구역 읍면동단위
공공데이터포털
교통혼잡비용은 도로에서 교통혼잡으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적인 사회적 손실을 산정한 비용을 의미하며, 읍면동 경계로 구분된 데이터로 단위는 만원/일
한국교통연구원 - 도로교통 혼잡비용
공공데이터포털
격자단위 내 포함된 도로에서 발생한 교통 혼잡비용의 합계에 관한 정보
한국교통연구원 / - - 2020년 혼잡시간강도 행정구역 읍면동단위
공공데이터포털
혼잡시간강도는 도로를 주행하는 모든 차량이 경험한 총 통행시간대비 혼잡을 경험한 차량의 총 통행시간의 비율을 의미하며, 읍면동 경계로 구분된 데이터로 단위는 %
한국교통연구원 / - - 2019년 혼잡시간강도 행정구역 읍면동단위
공공데이터포털
혼잡시간강도는 도로를 주행하는 모든 차량이 경험한 총 통행시간대비 혼잡을 경험한 차량의 총 통행시간의 비율을 의미하며, 읍면동 경계로 구분된 데이터로 단위는 %
한국교통연구원 / - - 2020년 혼잡빈도강도 행정구역 읍면동단위
공공데이터포털
혼잡빈도강도는 도로를 주행하는 모든 차량 대수 중 혼잡을 경험한 차량 대수 비율을 의미하며, 읍면동 경계로 구분된 데이터로 단위는 %
한국교통연구원 / - - 2021년 혼잡시간강도 행정구역 읍면동단위
공공데이터포털
혼잡시간강도는 도로를 주행하는 모든 차량이 경험한 총 통행시간대비 혼잡을 경험한 차량의 총 통행시간의 비율을 의미하며, 읍면동 경계로 구분된 데이터로 단위는 %
한국교통연구원 / - - 2021년 혼잡빈도강도 행정구역 읍면동단위
공공데이터포털
혼잡빈도강도는 도로를 주행하는 모든 차량 대수 중 혼잡을 경험한 차량 대수 비율을 의미하며, 읍면동 경계로 구분된 데이터로 단위는 %
한국교통연구원 - 2017년 혼잡시간강도 행정구역 읍면동단위
공공데이터포털
혼잡시간강도는 도로를 주행하는 모든 차량이 경험한 총 통행시간대비 혼잡을 경험한 차량의 총 통행시간의 비율을 의미하며, 읍면동 경계로 구분된 데이터로 단위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