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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통안전공단 에코드라이브 체험교육에 따른 연료 소모량 변화
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시행하는 에코드라이브 체험교육을 통해 교육전 교육후에 연료소모량, 연비 변화 통해 교육을 효과를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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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관 데이터
한국교통안전공단 에코드라이브 체험교육에 따른 년도별 업종별 연비 절감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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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교통물류발전법에 따라 경제운전 체험교육센터가 지정이 되어 있고, 그에따른 에코드라이브 체험교육에 따른 교육 전후에 대한 연비결과를 년도별, 업종별 연비 개선율 통계로 산정함
한국교통안전공단 교통안전교육 과정별 수료자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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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교육하는 안전관련 교육 과정별 이수 현황(교통안전담당자, 에코드라이브 체험교육, 교통안전관리자 면제자교육)
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 기술인력 교육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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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검사원 교육 현황 관련 데이터입니다. 자동차 종합검사, 고전원전기장치 안전교육에 대한 지역별 교육인원 현황 데이터입니다. 행정 및 교육 자료로 활용가능합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체험교육 장소 및 교육계획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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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물운송종사자격증 취득과 버스운전 자격증 취득을 위한 상주교통안전체험교육센터와 화성교통안전체험교육센터 체험교육의 장소 및 교육계획 정보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전교육원 교육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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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전교육원의 교육과정(전기설비기초실무, 보호계전실무, 전기사고조사전문, 수배전설비실무)을 제공하며, 직접 교육과정의 수강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에코드라이브 연구성과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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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코드라이브(경제운전) 연구성과에 대한 정보를 수록.(항목 : 실천강령, 설명,연료절감,비용절감) (*업데이트예정없음)
한국교통안전공단 교통안전체험교육센터 개인택시면허 양수교육 교육생 사업용 운전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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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1월 개정된 국토교통부 고시(개인택시운송사업 면허의 양수요건 등 관련 교통안전교육에 관한 고시)에 따라 교통안전교육 전 과정을 이수할 필요성이 적은 일반택시운송사업 운전경력자 대상 단축된 교육과정 "개인택시면허 양수교육 경력자과정"이 신설됨. 해당 요건은 "교육신청일"기준 최근 2년간 1년(365일) 이상의 일반택시경력이 필요하지만, 일반택시면허의 경력 인정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기존 "2년"의 경력 인정 범위를 "3년"으로 완화하기 위한 기초자료.
한국교통안전공단 경제운전 교육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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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는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시대를 열기 위해 급변하는 모빌리티 환경 속에서 새로운 교통안전 혁신을 요구하는 국민들의 바람에 발맞춰 더욱 노력하고 있으며, 사업용 자동차의 교통안전 및 교통사고를 줄이기 위해 안전분야에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에코 드라이브(ECO-DRIVE)란?친환경성, 경제성, 안전성, 편리성, 에너지 절약을 지향하는 운전을 의미하며, "경제운전" 으로 통용되며, 이는 교통수단을 운행하는 방법, 습관 또는 행태 등을 개선하여 연료소비와 온실가스배출 등을 감축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에 대한 경제운전 체험교육을 시행하고 있으며, 경제운전 체험교육 및 홍보자료로 활용하는 경제운전 교육 영상입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개인택시면허 양수교육 접수 방법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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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규칙 개정(’20.4.3.)으로 개인택시면허 양수요건이 완화됨에 따라 일정기간의 무사고 운전경력과 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시행하는 교통안전교육을 이수한 경우, 개인택시면허 양수요건인 사업용 무사고기간 대체경력을 인정받게 됨. 하지만 접수 전, 또는 접수 시 유의사항 등 여러 매체를 통해 정보들이 흩어져 있어, 2023년 8월부로 최신화하여 배포 중임.
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관리시스템 저감장치조치기간(샘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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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관리법 및 자동차종합검사 시행등에 관한 규칙에 따라 한국교통안전공단(KOTSA)에서 관리하는 자동차검사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