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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만족도 조사 결과
○ 조사대상 : 전 국민(홈페이지 및 모바일앱(The건강보험) 이용자)○ 조사방법 : 온라인 설문조사○ 조사 횟수(기간) : 총 4회(2021년 상/하반기, 2022년 상/하반기, 2023년 상/하반기, 2024년 상반기)①(2021년 상반기) 2021.6.7. ~ 2021.6.16.②(2021년 하반기) 2021.12.13. ~ 2021.12.20.③(2022년 상반기) 2022.6.14. ~ 2022.6.28.④(2022년 하반기) 2022.11.15. ~ 2022.11.24.⑤(2023년 상반기) 2023.6.14.~2023.6.23.⑥(2023년 하반기) 2024.11.6.~2024.11.15.⑦(2024년 상반기) 2024.5.20.~2024.5.29.○ 분석방법 : 각 문항별 응답빈도 분석○ 만족도 평가지표 : 평가문항 5개 유형①접속 속도 ②제공정보의 유용성 ③정보제공의 신속정확성 ④메뉴 구성 및 디자인 ⑤전반적인 만족도* (구분1) 참여자 수, 홈페이지/ 모바일앱 만족도 점수* (구분2) 연령대, 평가문항, 문항별 평균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