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교통공사 - 서울교통공사 1회권 외국인 일별통행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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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교통공사 1-8호선 1회권 외국인 일별 통행 통계 데이터 입니다. 연단위로 데이터가 업로드 되며, 데이터는 연번, 수송일자, 호선, 역명, 승하차구분, 권종, 승객유형, 시간대별 수송인원수 데이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4년 1월 ~ 2024년 11월 데이터 입니다.)
서울 교통공사 - 서울교통공사 일별통행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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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교통공사 1-8호선 일별 통행 통계 데이터 입니다. 연단위로 데이터가 업로드 되며, 데이터는 연번, 업무일자, 호선, 역명, 승하차구분, 권종, 사용자, 시간대별 수송인원수 데이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4년 1월 ~ 2024년 11월 데이터 입니다.)
서울교통공사 년도별 정밀안전진단 시행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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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데이터는 서울교통공사 전동차 정밀안전진단 시행실적(년도별·호선별)을 기록한 자료입니다.데이터 구성은 1) 년도(2018~2025년): 각 연도별 시행 실적을 구분할 수 있도록 구성. 2) 호선(1~8호선): 서울지하철 1호선부터 8호선까지 모든 노선에 대해 각각 정밀안전진단 시행 건수를 기록.정밀안전진단은 전동차의 안전성과 성능을 확인하기 위해 실시하는 정밀 점검 절차를 의미하며, 전동차의 구조적 건전성, 주요 부품의 이상 여부, 안전운행 가능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각 연도·노선별 수치는 해당 연도에 해당 노선에서 정밀안전진단이 몇 건 시행되었는지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2018년에는 5호선에서 152건, 6호선에서 104건의 진단이 이루어졌습니다.활용 방안안전관리: 특정 연도의 안전진단 집중 여부나 특정 노선의 관리 강화 현황을 파악할 수 있어, 안전관리 정책 수립에 활용 가능.투자·예산 계획: 연도별 추이를 보면 특정 노선의 점검 수요가 증가·감소하는 흐름을 확인할 수 있어, 유지보수 예산 편성 근거로 활용 가능.공공 데이터 활용: 민간에서는 이 데이터를 활용해 안전성 분석, 노선별 위험도 비교, 대시보드 시각화 자료 제작 등에 사용할 수 있음.즉, 이 데이터는 서울교통공사가 지하철 전동차 안전 확보를 위해 얼마나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는지를 보여주는 핵심 자료이며, 정책 수립·학술 연구·민간 서비스 기획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서울 교통공사 - 서울교통공사 일별동일역15분재승차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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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교통공사 1-8호선 일별동일역15분재승차통계 데이터 입니다. 연단위로 데이터가 업로드 되며, 데이터는 연번, 업무일자, 시간대, 호선, 역명, 교통카드구분, 사용자구분, 15분재승차건수 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동일역15분재승차는 지하철 하차 태그 후 15분 내 동일역으로 재승차하면 기본운임이 차감되는 대신 환승이 1회 적용되는 제도입니다.('24. 7. 1. 정식시행) (2024년 1월 ~ 2024년 11월 데이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