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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통합메시징 공지사항데이터
중진공 통합메시징 시스템에서 운영하는 사용자들에게 필요한 유의사항이나 안내 공지에 대한 데이터입니다.이 데이터는 공지사항, FAQ, 유의사항, 시스템 업데이트 알림 등 다양한 메시지 유형을 포함하며, 사용자가 시스템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작성된 메시지 내용들을 관리합니다.이 시스템은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공하기 위해 구성되었으며, 주요 목적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시스템 내 중요한 변경 사항이나 정책을 실시간으로 공유하는 데 있습니다. 또한, 공지사항은 운영 정책의 변경 사항을 안내하는 중요한 도구로 활용되며, FAQ는 사용자의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여 자주 발생하는 문제를 사전 예방합니다.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 공지사항
공공데이터포털
제주관광공사 온라인면세점 관리자시스템을 통해 공지사항에 대한 이벤트 행사 정보 및 공지사항 내용 등을 관리하는 데이터
여성가족부 사업지원포털 공지사항 정보
공공데이터포털
사업지원포털 공지사항 정보의 게시물제목, 게시물내용, 게시물조회수 등의 항목을 OpenAPI를 활용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한국연구재단 머리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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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연구재단이 보유하고있는 산학협력종합지원센터 시스템에 있는 머리말 데이터 입니다. 대표 데이터는 생성일자, 수정일자 등이 있습니다.
여성가족부 아이돌봄통합지원 설문조사 상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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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돌봄 통합지원 설문조사의 상세정보를 제공하는 오픈 API형 데이터입니다. 해당 개방 데이터는 수정일자, 문항번호, 설문연월, 답변자관리번호, 선택내용, 기타내용, 답변내용, 등록일자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문 문항별 응답 내용을 통해 이용자 만족도, 서비스 인식도 등의 정성적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어, 정책 품질 평가에 정량적 지표 외 보완자료로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응답 내용과 기타 기재 사항을 통해 서비스 운영상의 문제점이나 개선점을 도출할 수 있으며 서비스 만족도 조사 및 품질 개선 전략 수립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여성가족부 사업지원포털 접속통계 정보 서비스
공공데이터포털
업무 정보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운영 및 계획하고, 실적 등의 관리를 위한 사업지원포털 접속통계 정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성가족부 사업지원포털 우수사례홍보 정보 서비스
공공데이터포털
업무 정보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운영 및 계획하고, 실적 등의 관리를 위한 사업지원포털의 우수사례 홍보 정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장기요양통합정보 방문점검
공공데이터포털
□ 데이터 개요본 데이터는 장기요양 방문점검 내역을 관리하기 위해 구축된 자료입니다. 직종별 방문 일정과 횟수, 시스템 등록·변경 일시 등을 기록하여 재택의료 서비스 운영 현황과 행정 관리 체계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주요 항목- 방문구분: 재택의료센터 시범사업 직종별 방문 내역(방문 일정, 횟수 등)을 기록* 코드 1: 의사, 2: 사회복지사, 3: 그 외(간호사 제외)- 시스템등록일시: 방문점검 내역이 시스템에 최초로 등록된 일시- 시스템변경일시: 방문점검 내역이 시스템에서 마지막으로 변경된 일시* 빈 셀은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음을 의미하며, Null 값으로 처리
한국문화정보원 공공저작물 통합게시판 FAQ
공공데이터포털
공공누리시스템의 통합게시판(FAQ)게시판코드, 데이터코드, 데이터코드, 데이터그룹코드, 데이터그룹명, 게시판명, 본문, 조회수, 공지여부, 공개여부, 시작일, 종료일, 전자정부코드, 전자정부코드명, 저작물분류코드, 공모저작물등록일, 기관코드, 기관코드명 항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충청북도 지역균형발전종합정보게시판및팝업목록
공공데이터포털
균형발전과에서 운영하는 지역균형발전사업 종합정보시스템의 팝업 및 게시판 목록 테이블 데이터입니다.(팝업과 게시판 목록을 하나의 파일로 구성하여 구분자를 두었습니다.)
통일부 판문점견학 설문 주관식 응답 결과
공공데이터포털
해당 데이터는 통일부의 판문점견학시스템에서 시행한 견학 관련 설문조사 내 주관식 질문의 응답 결과 내용을 자연어로 제공하고 있습니다.데이터는 설문 제목, 설문 내용, 응답자 답변 내용, 최초 생성 일시, 최종 수정 일시 항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해당 항목들을 통해 판문점 견학을 경험한 이용자들의 서비스 평가, 개선 의견, 만족도 등 다양한 생각들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다양한 의견을 통해 이용자들이 생각하는 주요 서비스 요소, 키워드 등을 도출하는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향후 견학 행사의 전체적인 서비스 개선에 활용될 수 있으며, 이외의 관광, 페스티벌 등의 행사 기획에도 참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