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데이터포털
공정거래위원회 1372 소비자상담 상담상세현황 서비스
이 API는 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상담에 대한 접수 통계를 제공하기 위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구성한 공정거래위원회_1372 소비자상담 상담상세현황 서비스입니다. 소비자상담센터는 전국 어디서나 단일 대표전화 1372로 소비자가 전화를 걸면 신속한 전화연결로 상담 편의성을 높이고 모범상담 답변과 상담정보 관리를 통해 질 높은 상담서비스 및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상담효율성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1372 소비자상담 상담상세에 대한 현황을 접수일자, 사건번호, 대분류품목코드, 대분류품목명, 중분류품목코드, 중분류품목명, 소분류품목코드, 소분류품목명, 신청이유코드, 신청이유명, 지역코드, 지역대분류명, 지역중분류명, 상담기관코드, 상담기관명, 신청이유명, 처리구분코드, 처리구분명, 처리결과코드, 처리결과명, 상술유형코드, 상술유형명, 접수방법코드, 접수방법명, 판매유형코드, 판매유형명, 성별코드, 성별명, 연령코드, 연령명 등으로 구성된 통계 데이터로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