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IST 인공지능연구소 - 감정 분류를 위한 대화 음성 데이터셋
공공데이터포털
감성대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수집 일정 기간동안 사용자들이 어플리케이션과 자연스럽게 대화하고, 수집된 데이터를 정제 작업을 거쳐 선별 7가지 감정(happiness, angry, disgust, fear, neutral, sadness, surprise)에 대해 5명이 라벨링
데이터마케팅코리아 - 전시 후기 감성분석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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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데이터 소개 - 2021년도 포털 공연 정보에 있는 전시 인기순을 선별하여 소비자가 관람하여 작성한 생생한 후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공한 감성분석 데이터입니다. - 전시명, 후기제목, 별점, 기간, 좌석, 감성분석의 결과를 월단위로 제공합니다. ※전시명 리스트는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된 키워드는 맞춤형 데이터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ㅇ 활용 분야 - 인기 전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람 후기에 대한 감성 분석 - 인기 전시에 대한 후기 건수의 볼륨 분석 - 소비자의 불편사항을 파악하여 공연기획에 활용 ㅇ 데이터 출처 - [데이터] 포털 공연 관람 후기 데이터 기반으로 데이터마케티코리아 자체 제공 ※전시명 리스트는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된 키워드는 맞춤형 데이터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ㅇ 특이사항 - 데이터 수집기간 : 2019-07-01 ~ (전시명에 따라 기간 상이함) - 1년(12개월) 데이터를 하나의 파일로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맞춤데이터신청" 에서 신청해주세요. - 1년(12개월)에 한하여 "맞춤데이터신청"하시면 10만원으로 할인해드립니다. - 맞춤데이터신청 방법 : 상단메뉴[문화빅데이터마켓 > 맛춤데이터신청 > 신청] 요청내용에 "데이터 상품명", "데이터기간" 을 작성해주세요! * 데이터 갱신 주기가 Monthly이므로, 데이터기간은 '시작일'과 '마지막일'을 월 단위로 입력해주세요. ex. 2020-01-01 ~ 2020-07-31 (O) 혹은 2020년 1월~ 2020년 7월 (O) 2020-01-15 ~ 2020-07-20 (X) 해당 데이터는 원천 데이터의 생산주기가 변경됨에 따라 2022년부터 갱신주기가 Monthly 에서 Quarterly로 변경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