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빅데이터
엠코퍼레이션 - '18 ~ '20년도 추석 선물 온라인 구매 트렌드 분석
(주)엠코퍼레이션 빅데이터 플랫폼 D:LAKE의 온라인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한 2018년, 2019년, 2020년 최근 3개년의 추석 선물 온라인 구매 트렌드 리포트를 무료로 읽어보세요!,(주)엠코퍼레이션은 실제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 품목 데이터를 가공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및 민감정보는 비식별 전처리 후 빅데이터 플랫폼 D:LAKE를 통해 데이터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 리포트는 (주)엠코퍼레이션의 빅데이터 플랫폼 D:LAKE의 온라인 추석 선물 상품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본 리포트는 2018년, 2019년, 2020년 추석 당일 기준으로 4주전 기간 동안 소비자가 온라인에서 구매한 추석 선물에 대한 분석 리포트입니다.,-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된 추석 선물에 대한 연도별 추이, 소비자 특성, 인기 상품 카테고리, 단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별 분석, 주차별 분석, 판매 채널(커머스)별 분석, 상품별 분석 등 교차 분석과 상세분석은 별도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