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빅데이터
엘지씨엔에스 - LG CNS 마이데이터 성별연령대별 전월대비 커피 소비금액 및 관심사지수 증감율(2022년 5, 6, 7월)
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커피 관련하여 카드와 전자금융으로 소비한 금액과, 유튜브/구글에서 검색 및 시청/방문한 내역을 기반으로 추론한 관심사지수의 전월대비 증감율을 나타낸 데이터입니다.,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커피 관련 소비금액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관심지수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소비금액과 관심사의 변화 관계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연령별 성별 비교를 통해 Seg간 공통과 차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증감율 = (당월값 - 전월값) / 전월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