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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지씨엔에스 - LG CNS 마이데이터 성별연령대별 전월대비 유흥/음주 소비금액 및 관심사지수 증감율(2022년 5, 6, 7월)
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유흥/음주 관련하여 카드와 전자금융으로 소비한 금액과, 유튜브/구글에서 검색 및 시청/방문한 내역을 기반으로 추론한 관심사지수의 전월대비 증감율을 나타낸 데이터입니다.,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유흥/음주 관련 소비금액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관심지수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소비금액과 관심사의 변화 관계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연령별 성별 비교를 통해 Seg간 공통과 차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증감율 = (당월값 - 전월값) / 전월값,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엘지씨엔에스 - LG CNS 마이데이터 성별연령대별 전월대비 여행/교통 소비금액 및 관심사지수 증감율(2022년 5, 6, 7월)
공공데이터포털
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여행/교통과 관련하여 카드와 전자금융으로 소비한 금액과, 유튜브/구글에서 검색 및 시청/방문한 내역을 기반으로 추론한 관심사지수의 전월대비 증감율을 나타낸 데이터입니다.,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여행/교통 관련 소비금액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관심지수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소비금액과 관심사의 변화 관계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연령별 성별 비교를 통해 Seg간 공통과 차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증감율 = (당월값 - 전월값) / 전월값,
엘지씨엔에스 - LG CNS 마이데이터 성별연령대별 전월대비 편의점 소비금액 및 관심사지수 증감율(2022년 5, 6, 7월)
공공데이터포털
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편의점 관련하여 카드와 전자금융으로 소비한 금액의 전월대비 증감율을 나타낸 데이터입니다.,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편의점 관련 소비금액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시도별 비교를 통해 Seg간 공통과 차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연령별 성별 비교를 통해 Seg간 공통과 차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증감율 = (당월값 - 전월값) / 전월값,
엘지씨엔에스 - LG CNS 마이데이터 시도별 성별연령대별 전월대비 주유/충전 소비금액 증감율(2022년 5, 6, 7월)
공공데이터포털
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주유/충전 관련하여 카드와 전자금융으로 소비한 금액의 전월대비 증감율을 나타낸 데이터입니다.,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주유/충전 관련 소비금액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시도별 비교를 통해 Seg간 공통과 차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연령별 성별 비교를 통해 Seg간 공통과 차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증감율 = (당월값 - 전월값) / 전월값,
엘지씨엔에스 - LG CNS 마이데이터 성별연령대별 전월대비 골프 소비금액 및 관심사지수 증감율(2022년 5, 6, 7월)
공공데이터포털
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골프 관련하여 카드와 전자금융으로 소비한 금액과, 유튜브/구글에서 검색 및 시청/방문한 내역을 기반으로 추론한 관심사지수의 전월대비 증감율을 나타낸 데이터입니다.,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골프 관련 소비금액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관심지수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소비금액과 관심사의 변화 관계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연령별 성별 비교를 통해 Seg간 공통과 차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증감율 = (당월값 - 전월값) / 전월값,
엘지씨엔에스 - LG CNS 마이데이터 성별연령대별 월별 유튜브 시청 키워드 Top 50 2022년03월
공공데이터포털
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유튜브에서 시청한 키워별 발생 순위를 나타낸 데이터입니다.,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무엇에 관심을 갖고 유튜브를 시청하는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LG CNS의 텍스트 분석체계를 통해 시청원문의 키워드를 추론합니다. 연령별 성별 비교를 통해 Seg간 공통과 차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엘지씨엔에스 - LG CNS 마이데이터 성별연령대별 월별 유튜브 시청 키워드 Top 50 2022년04월
공공데이터포털
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유튜브에서 시청한 키워별 발생 순위를 나타낸 데이터입니다.,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무엇에 관심을 갖고 유튜브를 시청하는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LG CNS의 텍스트 분석체계를 통해 시청원문의 키워드를 추론합니다. 연령별 성별 비교를 통해 Seg간 공통과 차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 가정간편식 소비행태 시장지표 23년 3분기
공공데이터포털
지역별 인구 데이터와 온라인, 오프라인 슈퍼/마트 및 전문매장별 구매자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결합해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지표 분석이 가능한 데이터 상품 ★가정간편식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정보를 결합해 가정간편식(HMR)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가정간편식 소비행태 시장지표 분석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가정간편식 구매량 및 금액과 온라인 택배 물동량 데이터를 유동인구 데이터와 행정동을 기준으로 결합한 융합데이터 ㅇ 지역별 주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가정간편식의 시장지표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량 및 금액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가정간편식 유통 시 구매자 특성별 마케팅 전략 수립 등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가정간편식 소비행태 시장지표 23년 1,2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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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인구 데이터와 온라인, 오프라인 슈퍼/마트 및 전문매장별 구매자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결합해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지표 분석이 가능한 데이터 상품 ★가정간편식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정보를 결합해 가정간편식(HMR)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가정간편식 소비행태 시장지표 분석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가정간편식 구매량 및 금액과 온라인 택배 물동량 데이터를 유동인구 데이터와 행정동을 기준으로 결합한 융합데이터 ㅇ 지역별 주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가정간편식의 시장지표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량 및 금액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가정간편식 유통 시 구매자 특성별 마케팅 전략 수립 등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엘지씨엔에스 - LG CNS 마이데이터 성별연령대별 월별 유튜브 시청 키워드 Top 50 2022년06월
공공데이터포털
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유튜브에서 시청한 키워별 발생 순위를 나타낸 데이터입니다.,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무엇에 관심을 갖고 유튜브를 시청하는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LG CNS의 텍스트 분석체계를 통해 시청원문의 키워드를 추론합니다. 연령별 성별 비교를 통해 Seg간 공통과 차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엘지씨엔에스 - LG CNS 마이데이터 성별연령대별 월별 유튜브 시청 카테고리 Top 50 2022년04월
공공데이터포털
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유튜브에서 시청한 카테고리별 발생 순위를 나타낸 데이터입니다.,LG CNS 마이데이터 회원들이 무엇에 관심을 갖고 유튜브를 시청하는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LG CNS의 텍스트 분석체계를 통해 시청원문의 카테고리를 구분합니다. 연령별 성별 비교를 통해 Seg간 공통과 차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