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빅데이터 플랫폼
LG유플러스 - [무료]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시장지표 21년 12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 오프라인 및 전문매장 매출 등을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다차원으로 살펴볼 수 있는 데이터 상품(무료상품 : '21.12월 데이터)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건강기능식품 시장지표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대형 마트/슈퍼, 온라인 및 일부 건강기능식품 전문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에 대한 융합 데이터 ㅇ 지역별 월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온오프라인 시장 규모를 파악하여 지역별 경쟁력을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건수),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금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건강원 등 제외) 구매금액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지역별 건강기능식품 시장 경쟁력 분석 및 입점 전략 수립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