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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상품 소개 및 분석 리포트
LG유플러스가 라이프로그 플랫폼을 통해 개방하는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의 소개 및 해당 데이터 셋들을('21.12~'22.06)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다면적으로 분석한 예시 리포트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성연령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지역별 카테고리별 온라인 택배 물동량(건수), 지역별 카테고리별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금액, 지역별 카테고리별 성/연령별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구매금액 등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ㅇ 데이터 분석 :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지역별 건강기능식품 시장 경쟁력 분석 및 입점 전략 수립 ㅇ 건강기능식품 유통 시 구매자 특성별 마케팅 전략 수립 ㅇ 건강기능식품 신규 생산 기획 시 참고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LG유플러스 -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시장지표 2022
공공데이터포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 오프라인 및 전문매장 매출 등을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다차원으로 살펴볼 수 있는 데이터 상품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건강기능식품 시장지표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대형 마트/슈퍼, 온라인 및 일부 건강기능식품 전문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에 대한 융합 데이터 ㅇ 지역별 월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온오프라인 시장 규모를 파악하여 지역별 경쟁력을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건수),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금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건강원 등 제외) 구매금액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지역별 건강기능식품 시장 경쟁력 분석 및 입점 전략 수립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무료]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시장지표 21년 12월
공공데이터포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 오프라인 및 전문매장 매출 등을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다차원으로 살펴볼 수 있는 데이터 상품(무료상품 : '21.12월 데이터)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건강기능식품 시장지표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대형 마트/슈퍼, 온라인 및 일부 건강기능식품 전문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에 대한 융합 데이터 ㅇ 지역별 월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온오프라인 시장 규모를 파악하여 지역별 경쟁력을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건수),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금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건강원 등 제외) 구매금액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지역별 건강기능식품 시장 경쟁력 분석 및 입점 전략 수립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시장지표 22년 4분기
공공데이터포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 오프라인 및 전문매장 매출 등을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다차원으로 살펴볼 수 있는 데이터 상품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건강기능식품 시장지표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대형 마트/슈퍼, 온라인 및 일부 건강기능식품 전문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에 대한 융합 데이터 ㅇ 지역별 월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온오프라인 시장 규모를 파악하여 지역별 경쟁력을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건수),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금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건강원 등 제외) 구매금액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지역별 건강기능식품 시장 경쟁력 분석 및 입점 전략 수립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카테고리별 판매현황 비교 2022
공공데이터포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 오프라인 매출 등을 카테고리별로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상품의 카테고리별 온오프라인 판매량을 지역별, 시기별, 기간별로 비교해 볼 수 있는 데이터 상품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별 판매현황 비교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대형 마트/슈퍼, 온라인 및 일부 건강기능식품 전문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판매 현황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한 융합 데이터 ㅇ 지역별 월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카테고리별(중분류 11개, 소분류 47개) 건강기능식품의 온오프라인 판매량을 파악하여 어떤 종류의 상품이 어떤 지역에서 온오프라인에서 각각 얼마나 팔리고 있는지 분석할 수 있음 ㅇ 시기별, 기간별 분석 통해 어떤 카테고리의 건강기능식품이 어느 시기에 많이 팔리는지, 판매량 추이 변화를 파악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지역별 카테고리별 온라인 택배 물동량(건수), 지역별 카테고리별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금액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건강기능식품 유통 시 데이터 기반사업/마케팅 전략 수립 ㅇ 건강기능식품 신규 상품 기획 시 참고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카테고리별 판매현황 비교 22년 4분기
공공데이터포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 오프라인 매출 등을 카테고리별로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상품의 카테고리별 온오프라인 판매량을 지역별, 시기별, 기간별로 비교해 볼 수 있는 데이터 상품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별 판매현황 비교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대형 마트/슈퍼, 온라인 및 일부 건강기능식품 전문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판매 현황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한 융합 데이터 ㅇ 지역별 월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카테고리별(중분류 11개, 소분류 47개) 건강기능식품의 온오프라인 판매량을 파악하여 어떤 종류의 상품이 어떤 지역에서 온오프라인에서 각각 얼마나 팔리고 있는지 분석할 수 있음 ㅇ 시기별, 기간별 분석 통해 어떤 카테고리의 건강기능식품이 어느 시기에 많이 팔리는지, 판매량 추이 변화를 파악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지역별 카테고리별 온라인 택배 물동량(건수), 지역별 카테고리별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금액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건강기능식품 유통 시 데이터 기반사업/마케팅 전략 수립 ㅇ 건강기능식품 신규 상품 기획 시 참고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구매자 성연령(비중) 카테고리별 분석 2022
공공데이터포털
지역별 인구 데이터와 온라인, 오프라인 슈퍼/마트 구매자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카테고리별로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구매자의 구매 카테고리별 채널별 성X연령 분석이 가능한 데이터 상품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건강기능식품 구매자 성연령 카테고리별 분석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의 온라인 택배 물동량 성연령 비중과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 금액의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결합한 데이터 상품 ㅇ 지역별 월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카테고리별 온오프라인 채널별 성연령별 비중을 파악하여 건강기능식품의 고소비층을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 성연령비중(롯데 유통채널 온라인구매 기준),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 금액의 성연령 비중(롯데 유통채널 오프라인구매 기준)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건강기능식품 유통 시 구매자 특성별 마케팅 전략 수립 ㅇ 타겟 고객별 건강기능식품 신규 상품 기획 시 참고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구매자 성연령(비중) 채널별 분석 '22년 4분기
공공데이터포털
지역별 인구 데이터와 온라인, 오프라인 슈퍼/마트 및 전문매장별 구매자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채널별 구매자의 성X연령 분석이 가능한 데이터 상품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건강기능식품 구매자 성연령 채널별 분석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전문매장 성연령별 구매금액과 롯데 유통의 온오프라인 채널별 성연령 비율 데이터를 결합한 데이터 ㅇ 지역별 월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온오프라인 채널별 성연령별 비중을 파악하여 건강기능식품의 고소비층을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성연령별 구매금액, 온라인 택배 물동량 성연령비중(롯데 유통채널 온라인구매 기준),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 금액의 성연령 비중(롯데 유통채널 오프라인구매 기준)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건강기능식품 유통 시 구매자 특성별 마케팅 전략 수립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구매자 성연령(비중) 카테고리별 분석 2022 4분기
공공데이터포털
지역별 인구 데이터와 온라인, 오프라인 슈퍼/마트 구매자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카테고리별로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구매자의 구매 카테고리별 채널별 성X연령 분석이 가능한 데이터 상품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건강기능식품 구매자 성연령 카테고리별 분석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의 온라인 택배 물동량 성연령 비중과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 금액의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결합한 데이터 상품 ㅇ 지역별 월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카테고리별 온오프라인 채널별 성연령별 비중을 파악하여 건강기능식품의 고소비층을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 성연령비중(롯데 유통채널 온라인구매 기준),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 금액의 성연령 비중(롯데 유통채널 오프라인구매 기준)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건강기능식품 유통 시 구매자 특성별 마케팅 전략 수립 ㅇ 타겟 고객별 건강기능식품 신규 상품 기획 시 참고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구매자 성연령(비중) 채널별 분석 2022
공공데이터포털
지역별 인구 데이터와 온라인, 오프라인 슈퍼/마트 및 전문매장별 구매자 성연령 비중 데이터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채널별 구매자의 성X연령 분석이 가능한 데이터 상품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건강기능식품 구매자 성연령 채널별 분석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전문매장 성연령별 구매금액과 롯데 유통의 온오프라인 채널별 성연령 비율 데이터를 결합한 데이터 ㅇ 지역별 월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온오프라인 채널별 성연령별 비중을 파악하여 건강기능식품의 고소비층을 분석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성연령별 구매금액, 온라인 택배 물동량 성연령비중(롯데 유통채널 온라인구매 기준),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 금액의 성연령 비중(롯데 유통채널 오프라인구매 기준)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건강기능식품 유통 시 구매자 특성별 마케팅 전략 수립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무료]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카테고리별 판매현황 비교 21년 12월
공공데이터포털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인구, 온라인 택배 물동량, 오프라인 매출 등을 카테고리별로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상품의 카테고리별 온오프라인 판매량을 지역별, 시기별, 기간별로 비교해 볼 수 있는 데이터 상품(무료상품 : '21.12월 데이터) ★건강기능식품 융합데이터 이해★ 지역별 생활인구/유동인구, 온라인 택배 기반 카테고리별 상품 주문 건수, 오프라인 대형 마트 및 체인슈퍼 상품 카테고리별 매출액, 오프라인 건강기능식품 전문매장 결제 정보 및 구매자 정보, 롯데 유통 채널별(온라인, 홈쇼핑, 오프라인 마트 및 슈퍼) 구매자 및 세부 품목 정보를 결합해 건강기능식품 소비현상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음 [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별 판매현황 비교 데이터] ㅇ 수도권 지역 오프라인 대형 마트/슈퍼, 온라인 및 일부 건강기능식품 전문 매장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판매 현황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한 융합 데이터 ㅇ 지역별 월평균 상주인구와 유동인구 기반 카테고리별(중분류 11개, 소분류 47개) 건강기능식품의 온오프라인 판매량을 파악하여 어떤 종류의 상품이 어떤 지역에서 온오프라인에서 각각 얼마나 팔리고 있는지 분석할 수 있음 ㅇ 시기별, 기간별 분석 통해 어떤 카테고리의 건강기능식품이 어느 시기에 많이 팔리는지, 판매량 추이 변화를 파악할 수 있음 [ 데이터 제공 형태 ] ㅇ 지역 : 서울/경기/인천(행정동 단위, 시군구 또는 시도 단위 가능) ㅇ 해상도 : 행정동 ㅇ 분석 항목 : 지역별 인구데이터(유동인구, 생활인구), 지역별 카테고리별 카테고리별 온라인 택배 물동량(건수), 지역별 카테고리별 오프라인 마트/슈퍼 구매금액 ㅇ 데이터 기간 : 1개월 단위 ㅇ 데이터 제공 지역/기간 협의 가능 [ 데이터 활용 사례 ] ㅇ 건강기능식품 유통 시 데이터 기반사업/마케팅 전략 수립 ㅇ 건강기능식품 신규 상품 기획 시 참고 [ 데이터 상세 문의 ] ㅇ대표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