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셋 상세
라이프로그 빅데이터 플랫폼
LG유플러스 - 디지털이용행태 22년
미디어_건강_온라인 관련 관심사 등급에 따른 8개 카테고리 Top20 웹앱에 대한 이용행태 (22년) [유플러스 디지털이용행태 데이터 경쟁력] ○ 고객의 관심사에 따른 디지털이용행태 분석 가능 ○ 성별, 연령별, MAU, 웹앱이용빈도 집계 [데이터 제공 형태] ○ 월별/카테고리별 디지털이용행태 데이터 제공 가능 (기간/카테고리/가격 협의 필요) : 별도 커스터마이징 데이터의 경우 별도 요청 시 제공 : 라이프로그 플랫폼 데이터 상품 최대 용량(1GB 이내) 기준에 따라 데이터를 묶어서 제공 ○ 일부 소스사이트 및 카테고리만 선택하여 제공 가능 (기간/사이트/카테고리/가격 협의 필요) ○ 분석 항목 : 일자/ 연령대(10세) / 성별 / 관심지수 등급구분 / 소스 사이트의 MAU / 추정 방문빈도 수 ○ 데이터 기간 : 월 단위 [데이터 활용 사례] ○ 심리검사, 스트레스 수치 등 라이프로그 데이터와 융합하여 심리상태에 따른 웹앱이용 연관성 분석 및 서비스 개발 등에 활용 [데이터 상세 문의] ○ 담당자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LG유플러스 - 디지털이용행태 23년2분기
공공데이터포털
미디어_건강_온라인 관련 관심사 등급에 따른 8개 카테고리 Top20 웹앱에 대한 이용행태 (23년2분기) [유플러스 디지털이용행태 데이터 경쟁력] ○ 고객의 관심사에 따른 디지털이용행태 분석 가능 ○ 성별, 연령별, MAU, 웹앱이용빈도 집계 [데이터 제공 형태] ○ 월별/카테고리별 디지털이용행태 데이터 제공 가능 (기간/카테고리/가격 협의 필요) : 별도 커스터마이징 데이터의 경우 별도 요청 시 제공 : 라이프로그 플랫폼 데이터 상품 최대 용량(1GB 이내) 기준에 따라 데이터를 묶어서 제공 ○ 일부 소스사이트 및 카테고리만 선택하여 제공 가능 (기간/사이트/카테고리/가격 협의 필요) ○ 분석 항목 : 일자/ 연령대(10세) / 성별 / 관심지수 등급구분 / 소스 사이트의 MAU / 추정 방문빈도 수 ○ 데이터 기간 : 월 단위 [데이터 활용 사례] ○ 심리검사, 스트레스 수치 등 라이프로그 데이터와 융합하여 심리상태에 따른 웹앱이용 연관성 분석 및 서비스 개발 등에 활용 [데이터 상세 문의] ○ 담당자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디지털이용행태 23년1분기
공공데이터포털
미디어_건강_온라인 관련 관심사 등급에 따른 8개 카테고리 Top20 웹앱에 대한 이용행태 (23년1분기) [유플러스 디지털이용행태 데이터 경쟁력] ○ 고객의 관심사에 따른 디지털이용행태 분석 가능 ○ 성별, 연령별, MAU, 웹앱이용빈도 집계 [데이터 제공 형태] ○ 월별/카테고리별 디지털이용행태 데이터 제공 가능 (기간/카테고리/가격 협의 필요) : 별도 커스터마이징 데이터의 경우 별도 요청 시 제공 : 라이프로그 플랫폼 데이터 상품 최대 용량(1GB 이내) 기준에 따라 데이터를 묶어서 제공 ○ 일부 소스사이트 및 카테고리만 선택하여 제공 가능 (기간/사이트/카테고리/가격 협의 필요) ○ 분석 항목 : 일자/ 연령대(10세) / 성별 / 관심지수 등급구분 / 소스 사이트의 MAU / 추정 방문빈도 수 ○ 데이터 기간 : 월 단위 [데이터 활용 사례] ○ 심리검사, 스트레스 수치 등 라이프로그 데이터와 융합하여 심리상태에 따른 웹앱이용 연관성 분석 및 서비스 개발 등에 활용 [데이터 상세 문의] ○ 담당자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디지털이용행태 23년3분기
공공데이터포털
미디어_건강_온라인 관련 관심사 등급에 따른 8개 카테고리 Top20 웹앱에 대한 이용행태 (23년3분기) [유플러스 디지털이용행태 데이터 경쟁력] ○ 고객의 관심사에 따른 디지털이용행태 분석 가능 ○ 성별, 연령별, MAU, 웹앱이용빈도 집계 [데이터 제공 형태] ○ 월별/카테고리별 디지털이용행태 데이터 제공 가능 (기간/카테고리/가격 협의 필요) : 별도 커스터마이징 데이터의 경우 별도 요청 시 제공 : 라이프로그 플랫폼 데이터 상품 최대 용량(1GB 이내) 기준에 따라 데이터를 묶어서 제공 ○ 일부 소스사이트 및 카테고리만 선택하여 제공 가능 (기간/사이트/카테고리/가격 협의 필요) ○ 분석 항목 : 일자/ 연령대(10세) / 성별 / 관심지수 등급구분 / 소스 사이트의 MAU / 추정 방문빈도 수 ○ 데이터 기간 : 월 단위 [데이터 활용 사례] ○ 심리검사, 스트레스 수치 등 라이프로그 데이터와 융합하여 심리상태에 따른 웹앱이용 연관성 분석 및 서비스 개발 등에 활용 [데이터 상세 문의] ○ 담당자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웹/앱이용인구 건강 유기능제품카테고리 부산광역시 23년 1분기
공공데이터포털
특정 웹앱(사이트) 이용 고객에 대한 거주지 분포 및 이용 현황을 카테고리별로 제공하는 상품 (부산광역시, 유기농제품카테고리, 23년 1분기 데이터) [유플러스 웹/앱이용인구 데이터 경쟁력] ○ 고객의 웹앱이용현황을 시도별, 행정동별 거주지 분포별로 확인 가능 ○ 성별, 연령별, 이용인구 집계 [데이터 제공 형태] ○ 시도별, 시군구별, 행정동별 카테고리별 웹앱이용인구 데이터 제공 가능 (기간/지역/카테고리/가격 협의 필요) : 부산광역시, 유기농제품 카테고리 중심으로 플랫폼 내 상품 등록되며, 타 지역 및 카테고리 데이터의 경우 별도 요청 시 제공 : 라이프로그 플랫폼 데이터 상품 최대 용량(1GB 이내) 기준에 따라 데이터를 묶어서 제공 ○ 일부 지역 및 카테고리만 선택하여 제공 가능 (기간/지역/카테고리/가격 협의 필요) ○ 분석 항목 : 일자/연령대(5세)/시간대별/성별/타겟 카테고리의 MAU / 소스 사이트의 MAU / 타겟카테고리 추정 방문빈도 수 ○ 데이터 기간 : 월 단위 [데이터 활용 사례] ○ 거주지 분포 별 특정 웹/앱 카테고리 이용 집계데이터와 스트레스, 날씨 데이터 등과 융합하여 지역별 관심카테고리와 건강(심리 등)과의 관계성을 확인하고 서비스 개발에 활용 [데이터 상세 문의] ○ 담당자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웹/앱이용인구 건강 유기농제품카테고리 부산광역시 23년2분기
공공데이터포털
특정 웹앱(사이트) 이용 고객에 대한 거주지 분포 및 이용 현황을 카테고리별로 제공하는 상품 (부산광역시, 유기농제품카테고리, 23년 2분기 데이터) [유플러스 웹/앱이용인구 데이터 경쟁력] ○ 고객의 웹앱이용현황을 시도별, 행정동별 거주지 분포별로 확인 가능 ○ 성별, 연령별, 이용인구 집계 [데이터 제공 형태] ○ 시도별, 시군구별, 행정동별 카테고리별 웹앱이용인구 데이터 제공 가능 (기간/지역/카테고리/가격 협의 필요) : 부산광역시, 유기농제품 카테고리 중심으로 플랫폼 내 상품 등록되며, 타 지역 및 카테고리 데이터의 경우 별도 요청 시 제공 : 라이프로그 플랫폼 데이터 상품 최대 용량(1GB 이내) 기준에 따라 데이터를 묶어서 제공 ○ 일부 지역 및 카테고리만 선택하여 제공 가능 (기간/지역/카테고리/가격 협의 필요) ○ 분석 항목 : 일자/연령대(5세)/시간대별/성별/타겟 카테고리의 MAU / 소스 사이트의 MAU / 타겟카테고리 추정 방문빈도 수 ○ 데이터 기간 : 월 단위 [데이터 활용 사례] ○ 거주지 분포 별 특정 웹/앱 카테고리 이용 집계데이터와 스트레스, 날씨 데이터 등과 융합하여 지역별 관심카테고리와 건강(심리 등)과의 관계성을 확인하고 서비스 개발에 활용 [데이터 상세 문의] ○ 담당자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웹/앱이용인구 건강 유기능제품카테고리 부산광역시 21년
공공데이터포털
특정 웹앱(사이트) 이용 고객에 대한 거주지 분포 및 이용 현황을 카테고리별로 제공하는 상품 (부산광역시, 유기농제품카테고리, 21년 데이터) [유플러스 웹/앱이용인구 데이터 경쟁력] ○ 고객의 웹앱이용현황을 시도별, 행정동별 거주지 분포별로 확인 가능 ○ 성별, 연령별, 이용인구 집계 [데이터 제공 형태] ○ 시도별, 시군구별, 행정동별 카테고리별 웹앱이용인구 데이터 제공 가능 (기간/지역/카테고리/가격 협의 필요) : 부산광역시, 유기농제품 카테고리 중심으로 플랫폼 내 상품 등록되며, 타 지역 및 카테고리 데이터의 경우 별도 요청 시 제공 : 라이프로그 플랫폼 데이터 상품 최대 용량(1GB 이내) 기준에 따라 데이터를 묶어서 제공 ○ 일부 지역 및 카테고리만 선택하여 제공 가능 (기간/지역/카테고리/가격 협의 필요) ○ 분석 항목 : 일자/연령대(5세)/시간대별/성별/타겟 카테고리의 MAU / 소스 사이트의 MAU / 타겟카테고리 추정 방문빈도 수 ○ 데이터 기간 : 월 단위 [데이터 활용 사례] ○ 거주지 분포 별 특정 웹/앱 카테고리 이용 집계데이터와 스트레스, 날씨 데이터 등과 융합하여 지역별 관심카테고리와 건강(심리 등)과의 관계성을 확인하고 서비스 개발에 활용 [데이터 상세 문의] ○ 담당자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웹/앱이용인구 건강 유기농제품카테고리 부산광역시 23년 3분기
공공데이터포털
특정 웹앱(사이트) 이용 고객에 대한 거주지 분포 및 이용 현황을 카테고리별로 제공하는 상품 (부산광역시, 유기농제품카테고리, 23년 3분기 데이터) [유플러스 웹/앱이용인구 데이터 경쟁력] ○ 고객의 웹앱이용현황을 시도별, 행정동별 거주지 분포별로 확인 가능 ○ 성별, 연령별, 이용인구 집계 [데이터 제공 형태] ○ 시도별, 시군구별, 행정동별 카테고리별 웹앱이용인구 데이터 제공 가능 (기간/지역/카테고리/가격 협의 필요) : 부산광역시, 유기농제품 카테고리 중심으로 플랫폼 내 상품 등록되며, 타 지역 및 카테고리 데이터의 경우 별도 요청 시 제공 : 라이프로그 플랫폼 데이터 상품 최대 용량(1GB 이내) 기준에 따라 데이터를 묶어서 제공 ○ 일부 지역 및 카테고리만 선택하여 제공 가능 (기간/지역/카테고리/가격 협의 필요) ○ 분석 항목 : 일자/연령대(5세)/시간대별/성별/타겟 카테고리의 MAU / 소스 사이트의 MAU / 타겟카테고리 추정 방문빈도 수 ○ 데이터 기간 : 월 단위 [데이터 활용 사례] ○ 거주지 분포 별 특정 웹/앱 카테고리 이용 집계데이터와 스트레스, 날씨 데이터 등과 융합하여 지역별 관심카테고리와 건강(심리 등)과의 관계성을 확인하고 서비스 개발에 활용 [데이터 상세 문의] ○ 담당자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웹/앱이용인구 건강 유기능제품카테고리 부산광역시 22년
공공데이터포털
특정 웹앱(사이트) 이용 고객에 대한 거주지 분포 및 이용 현황을 카테고리별로 제공하는 상품 (부산광역시, 유기농제품카테고리, 22년 데이터) [유플러스 웹/앱이용인구 데이터 경쟁력] ○ 고객의 웹앱이용현황을 시도별, 행정동별 거주지 분포별로 확인 가능 ○ 성별, 연령별, 이용인구 집계 [데이터 제공 형태] ○ 시도별, 시군구별, 행정동별 카테고리별 웹앱이용인구 데이터 제공 가능 (기간/지역/카테고리/가격 협의 필요) : 부산광역시, 유기농제품 카테고리 중심으로 플랫폼 내 상품 등록되며, 타 지역 및 카테고리 데이터의 경우 별도 요청 시 제공 : 라이프로그 플랫폼 데이터 상품 최대 용량(1GB 이내) 기준에 따라 데이터를 묶어서 제공 ○ 일부 지역 및 카테고리만 선택하여 제공 가능 (기간/지역/카테고리/가격 협의 필요) ○ 분석 항목 : 일자/연령대(5세)/시간대별/성별/타겟 카테고리의 MAU / 소스 사이트의 MAU / 타겟카테고리 추정 방문빈도 수 ○ 데이터 기간 : 월 단위 [데이터 활용 사례] ○ 거주지 분포 별 특정 웹/앱 카테고리 이용 집계데이터와 스트레스, 날씨 데이터 등과 융합하여 지역별 관심카테고리와 건강(심리 등)과의 관계성을 확인하고 서비스 개발에 활용 [데이터 상세 문의] ○ 담당자 메일 : healthdata@lguplus.co.kr
LG유플러스 - U+ 모바일TV 시청통계
공공데이터포털
◎ 데이터 소개 ㅇ LG유플러스의 모바일TV사용자의 시청정보 및 유료 콘텐츠 구매정보를 기반으로 이용자 성별연령대별 집계한 시청인사이트 통계정보 ㅇ U+ 모바일 TV의 채널방송VOD 시청행태 - 월별시군구별성별연령대가구유형장르별 평균 시청횟수평균 시청 시간, 시간대별 평균시청시간, 유료 VOD 콘텐츠 평균 구매금액 ◎ 데이터 활용 ㅇ 고객 유형별 관심사 파악을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 - 20대 여성의 시청 장르 순위 - 30대 남성의 시청 장르 순위 등 ◎ 데이터 출처 ㅇ LG U+ ◎ 데이터 문의처 - 문의처 : LG유플러스 AI/Data사업개발팀(udataplus@lguplus.co.kr)
써머스플랫폼 - [공기청정기] 제조사별/제품별 온라인 판매데이터와 구매자의 소비행태
공공데이터포털
온라인 시장 동향 파악을 위한 이커머스 소비 데이터입니다. 연령,성별,지역 등 구매자 분류를 통해 주요 상품의 소비 현황과 트렌드, 쇼핑 플랫폼 등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운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온라인 시장 동향 파악을 위한 이커머스 소비 데이터입니다. 연령,성별,지역 등 구매자 분류를 통해 주요 상품의 소비 현황과 트렌드, 쇼핑 플랫폼 등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운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협의에 따라 본 데이터 외 원하시는 데이터를 맞춤형으로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데이터 추출 기간:협의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기타 카테고리 :협의를 통해 추가 가능합니다.,※ 기타 데이터 구매 문의: kjt@cowav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