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셋 상세
공공데이터포털
공정거래위원회 온라인사건처리 통계연보
이 API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1년에 한 번 발간하는 연보로 연도별로 사건접수 및 처리현황, 사건접수 현황, 사건처리 실적, 시정실적, 지방공정거래사무소별 현황(사건접수현황,사건처리실적 등) 등의 통계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총 6개 분야로 세분화한 통계 자료를 종합 편집하였으며, 각 분야별 통계 자료마다 출처를 비롯하여 작성 목적(배경), 관련 정책, 용어 설명, 의미 해석, 유의점(기타 사항) 등을 분석한세부 현황을 세밀히 설명하고 있습니다.해당 데이터는 정책 수립 및 집행, 연구 활동을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국민권익위원회 정부합동민원센터 온라인상담 월별 분야별 통계 분석
공공데이터포털
정부합동민원센터를 통해 접수된 온라인 상담 민원의 월별 및 분야별 통계를 분석하여 발표하였습니다.국민신문고 온라인상담으로 접수된 민원을 매월 처리한 민원상담사례를 바탕으로 분야별 지역별 상담처리 현황, 빈발민원 유형 등 통계산출에서부터 상담결과에 대한 국민만족도, 국민불편사항 해소 등을 분석하여 국민의 민원 유형과 빈도를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민원 처리 시스템의 개선과 정책 수립에 활용됩니다. 분석 결과, 특정 분야에서의 민원 접수 빈도가 높았으며, 이는 해당 분야에 대한 국민의 관심과 불편 사항이 많음을 나타냅니다.
인사혁신처 소청심사통계현황(연도별현황)
공공데이터포털
연도별 소청심사 통계에 대한 데이터로 연도별 접수건수, 처리건수, 인용소계, 인용(취소),인용(변경,무효),기각,각하 등 불인용 등 소청심사 통계를 제공합니다.
충청남도 민원현황
공공데이터포털
충청남도 민원현황자료로서 월별 민원구분별 민원유형과 처리 현황 데이터 입니다. 기간, 유형, 처리구분 및 건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유통거래서면실태조사 거래관행 개선율 통계 서비스
공공데이터포털
유통거래서면실태조사 거래관행 개선율 통계 서비스로 전체 합계 비율, 많이 개선됨, 약간 개선됨, 개선됨 합계 비율 개선되지 않음 합계 비율 을 제공합니다.
국민권익위원회 고충민원 통계현황
공공데이터포털
국민권익위원회 고충민원 접수현황(연도별, 분야별, 지역별, 경로별, 처리결과, 평균 처리기간) 을 2008년 이후 통계현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신 2020년 자료에는 2008년부터 2020년까지 통계자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유통거래서면실태조사 행위유형별 불공정행위 경험율 통계 서비스
공공데이터포털
유통거래서면실태조사 행위유형(계약 서면 미․지연 교부, 상품 대금 감액, 상품 판매 대금 미․지연 지급(특약매입등), 상품 판매 대금 미․지연 지급(직매입), 상품의 반품, 판매 촉진 비용 전가, 납품업자 종업원 사용, 배타적 거래 요구, 경영정보요구, 판매 장려금(경제적 이익) 요구, 불이익 제공, 영업시간 구속 관련)별 불공정행위 경험율 통계 서비스
인사혁신처 소청심사통계현황(처분종류별현황)
공공데이터포털
처분종류별 소청심사 통계에 대한 데이터로 연도별 파면, 해임, 강등, 정직, 감봉, 견책 등 소청심사 통계를 제공합니다.
울산시설공단 연간 일상감사 추진실적
공공데이터포털
울산시설공단에서 관리하는 연간 일상감사 추진실적 데이터를 연도, 구분, 감사건수, 심사금액 항목으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