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셋 상세
공공데이터포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마케터 상식 디지털 광고사기 1편
광고주가 집행한 광고비가 제대로 쓰이고 있을까요? 이 영상은 이화여자대학교 유승철교수님이 설명하는 디지털 광고사기의 실태와 그로 인한 광고비 손실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클릭 사기, 가짜 트래픽, 프로그램매틱 광고의 허점 등 광고주가 알아야 할 주요 광고 사기 수법과 이에 따른 재정적 피해를 글로벌 사례와 함께 분석합니다.여러분이 집행하는 광고비가 어떻게 낭비되고 있는지 그리고 디지털 마케팅에서 광고 손실을 줄이기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이번 영상을 통해 광고 집행 효율성을 높여보세요!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지상파TV광고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공공데이터포털
다매체 시대가 되면서 광고주의 광고를 어느 매체에 노출시켜야 될지 고민이 많이 되시죠?본 동영상에서는 방송광고 관련 최신 조사자료를 바탕으로 (방송통신위원회의 "방송매체이용행태"조사 결과, 한국리서치의 "소비자행태조사" ) 여러분께 효과적인 광고 매체 집행을 위한 길라잡이를 제시합니다.정부 및 공공기관, 기업, 광고회사는 해당 영상을 통해 광고 시 효과적인 매체 선택 방법을 확인할 수 있으며, TV광고의 장점 및 효과에 대한 근거자료를 활용하여 내부 캠페인 및 마케팅 전략 수립 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이슈 광고요금제 도입을 앞둔 넷플릭스에 대한 인식 및 이용 조사
공공데이터포털
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이슈 (22년 5호)에서 광고요금제 도입을 앞둔 넷플릭스에 대한 이용자의 인식을 조사한 통계 데이터입니다.
한국남동발전㈜ 청렴 공익광고
공공데이터포털
경남 청렴 클러스터 청렴 공익광고입니다. 국방기술품질원, 한국남동발전, 주택관리공단, 진주국토관리사무소 등이 참여하였습니다.
행정안전부 한국지방재정공제회 -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옥외광고문화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공공데이터포털
옥외광고물 개선을 위한 이해 및 주민참여, 옥외광고 인식수준에 따른 만족도와의 차이 분석, 참여와 주민협의체 대표성 인식에 따른 만족도 차이 분석 등 옥외광고 간판 개선사업을 중심으로 옥외광고문화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자료입니다.
한국언론진흥재단 정부광고 현황(연도별)
공공데이터포털
공공기관이 정부광고 통합지원시스템(www.goad.or.kr)을 통해 의뢰 및 이행한 정부광고 연간 집행금액 및 건수(2017년~2021년)
충청남도 옥외광고물(고정) 정비현황
공공데이터포털
2014년~2020년 충청남도의 옥외 고정 광고물 정비현황(일반광고물, 공공시설,창문광고 등)에 대한 데이터입니다.
티엔엠에스 - 일일 지상파 광고 시청률
공공데이터포털
○ 데이터 소개 - 일일 지상파 광고 시청률 ○ 활용 분야 - 광고 효과 분석 - 광고 동향 분석 ㅇ 데이터 출처 - TNMS
인천광역시 남동구 불법 고정광고물 이행강제금 연도별 부과현황
공공데이터포털
남동구 불법 고정광고물 이행강제금에 대한 연도별 부과현황에 대해 연도, 부과건수, 부과금액, 징수건수, 징수금액, 미수납건수, 미수납금액, 데이터기준일을 제공합니다.
대전광역시 서구 옥외광고물 허가신고 현황
공공데이터포털
대전광역시 서구 옥외광고물 허가신고 현황(허가신고구분명, 광고물종류명, 업소명, 표시시작일자, 표시종료일자, 지번주소, 도로명주소, 행정동코드, 법정동코드, 데이터기준일자) 데이터 입니다.
티엔엠에스 - 일일 종편 프로그램 시청률
공공데이터포털
○ 데이터 소개 - 일일 종편 광고 시청률 ○ 활용 분야 - 광고 효과 분석 - 광고 동향 분석 ㅇ 데이터 출처 - TN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