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데이터포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마케터 상식 디지털 광고사기 1편
광고주가 집행한 광고비가 제대로 쓰이고 있을까요? 이 영상은 이화여자대학교 유승철교수님이 설명하는 디지털 광고사기의 실태와 그로 인한 광고비 손실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클릭 사기, 가짜 트래픽, 프로그램매틱 광고의 허점 등 광고주가 알아야 할 주요 광고 사기 수법과 이에 따른 재정적 피해를 글로벌 사례와 함께 분석합니다.여러분이 집행하는 광고비가 어떻게 낭비되고 있는지 그리고 디지털 마케팅에서 광고 손실을 줄이기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이번 영상을 통해 광고 집행 효율성을 높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