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셋 상세
공공데이터포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지상파TV광고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다매체 시대가 되면서 광고주의 광고를 어느 매체에 노출시켜야 될지 고민이 많이 되시죠?본 동영상에서는 방송광고 관련 최신 조사자료를 바탕으로 (방송통신위원회의 "방송매체이용행태"조사 결과, 한국리서치의 "소비자행태조사" ) 여러분께 효과적인 광고 매체 집행을 위한 길라잡이를 제시합니다.정부 및 공공기관, 기업, 광고회사는 해당 영상을 통해 광고 시 효과적인 매체 선택 방법을 확인할 수 있으며, TV광고의 장점 및 효과에 대한 근거자료를 활용하여 내부 캠페인 및 마케팅 전략 수립 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공공기관 TV 광고 왜 필요할까요
공공데이터포털
다매체 시대, 공공기관 TV 광고는 왜 필요할까요?2023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TV 광고를 집행한 공공기관 중 약 61%(17개 기관)가 고객만족도 1등급 이상 상승 또는 우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이번 영상에서는 공공기관에 꼭 맞는 TV 광고의 장점과 KOBACO에서 집행 가능한 지상파 TV 광고, 그리고 흥미로운 지상파TV 드라마 라인업까지 자세히 소개합니다.정부 및 공공기관은 광고 시 효과적인 매체 선택 방법과 TV광고의 장점 및 효과에 대한 근거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행정안전부 한국지방재정공제회 -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옥외광고 인지도 및 정책 수용성 조사
공공데이터포털
옥외광고에 대한 관심 및 인식, 옥외광고에 대한 평가, 옥외광고의 문제점, 좋은 옥외광고의 조건, 간판개선사업에 대한 인지도 및 인식, 옥외광고 정책인식도, 옥외광고 정책인정도, 옥외광고 정책준수도에 관한 옥외광고 인지도 및 정책 수용성 조사 연구보고서
한국건강증진개발원 절주(주류광고) TV 채널별 주류광고 연간 빈도
공공데이터포털
음주폐해예방 관련 지표- 주류광고 연간빈도 > TV 채널별(지상파채널, 케이블채널, 종편채널) 주류광고 연간 빈도 지표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경기전망지수(KAI) 월별 전망 보고서
공공데이터포털
광고경기전망지수(KAI)에 대한 데이터이며 광고주 대상 5대 매체 광고비 증감조사로 산출한 월별 광고비 증감 추정 등을 제공합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마케터 상식 디지털 광고사기 1편
공공데이터포털
광고주가 집행한 광고비가 제대로 쓰이고 있을까요? 이 영상은 이화여자대학교 유승철교수님이 설명하는 디지털 광고사기의 실태와 그로 인한 광고비 손실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클릭 사기, 가짜 트래픽, 프로그램매틱 광고의 허점 등 광고주가 알아야 할 주요 광고 사기 수법과 이에 따른 재정적 피해를 글로벌 사례와 함께 분석합니다.여러분이 집행하는 광고비가 어떻게 낭비되고 있는지 그리고 디지털 마케팅에서 광고 손실을 줄이기 위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이번 영상을 통해 광고 집행 효율성을 높여보세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광고경기전망지수(KAI) 연간 전망 보고서
공공데이터포털
2020년 업종별 광고경기 전망 보고서 (조사목적:방송광고비를 포함한 국내 주요 광고매체의 경기변동을 주기적으로 조사하여 국내 광고산업 경기를 진단함. 조사방법:온라인조사 및 전화조사, 조사내용: 광고비 집행 2020년 전망)
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이슈 광고요금제 도입을 앞둔 넷플릭스에 대한 인식 및 이용 조사
공공데이터포털
한국언론진흥재단 미디어이슈 (22년 5호)에서 광고요금제 도입을 앞둔 넷플릭스에 대한 이용자의 인식을 조사한 통계 데이터입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공익광고 주제선정 관련 데이터
공공데이터포털
공익광고가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포용하면서 동시대적 주요 의제와 국민의 니즈를 표현할 수 있도록 시의성 있는 주제선정을 위한 국민여론조사 데이터입니다.
행정안전부 한국지방재정공제회 -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옥외광고문화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공공데이터포털
옥외광고물 개선을 위한 이해 및 주민참여, 옥외광고 인식수준에 따른 만족도와의 차이 분석, 참여와 주민협의체 대표성 인식에 따른 만족도 차이 분석 등 옥외광고 간판 개선사업을 중심으로 옥외광고문화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자료입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방송콘텐츠 종합반응 지표
공공데이터포털
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조사하여 공개하는 지상파TV와 케이블 PP 방송콘텐츠의 종합반응 지표 자료입니다. 인터넷반응과 TV,PC,Mobile 시청량을 조사하며, RACOI.OR.KR 홈페이지의 해당 페이지를 통해 월간 단위로 업데이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