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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공공기관 TV 광고 왜 필요할까요
다매체 시대, 공공기관 TV 광고는 왜 필요할까요?2023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TV 광고를 집행한 공공기관 중 약 61%(17개 기관)가 고객만족도 1등급 이상 상승 또는 우수 등급을 유지했습니다.이번 영상에서는 공공기관에 꼭 맞는 TV 광고의 장점과 KOBACO에서 집행 가능한 지상파 TV 광고, 그리고 흥미로운 지상파TV 드라마 라인업까지 자세히 소개합니다.정부 및 공공기관은 광고 시 효과적인 매체 선택 방법과 TV광고의 장점 및 효과에 대한 근거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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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지상파TV광고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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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매체 시대가 되면서 광고주의 광고를 어느 매체에 노출시켜야 될지 고민이 많이 되시죠?본 동영상에서는 방송광고 관련 최신 조사자료를 바탕으로 (방송통신위원회의 "방송매체이용행태"조사 결과, 한국리서치의 "소비자행태조사" ) 여러분께 효과적인 광고 매체 집행을 위한 길라잡이를 제시합니다.정부 및 공공기관, 기업, 광고회사는 해당 영상을 통해 광고 시 효과적인 매체 선택 방법을 확인할 수 있으며, TV광고의 장점 및 효과에 대한 근거자료를 활용하여 내부 캠페인 및 마케팅 전략 수립 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건강증진개발원 절주(주류광고) TV 채널별 주류광고 연간 빈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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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주폐해예방 관련 지표- 주류광고 연간빈도 > TV 채널별(지상파채널, 케이블채널, 종편채널) 주류광고 연간 빈도 지표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행정안전부 한국지방재정공제회 -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옥외광고문화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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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이 정부광고 통합지원시스템(www.goad.or.kr)을 통해 의뢰 및 이행한 정부광고 연간 집행금액 및 건수(2017년~2021년)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방송콘텐츠 종합반응 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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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가 조사하여 공개하는 지상파TV와 케이블 PP 방송콘텐츠의 종합반응 지표 자료입니다. 인터넷반응과 TV,PC,Mobile 시청량을 조사하며, RACOI.OR.KR 홈페이지의 해당 페이지를 통해 월간 단위로 업데이트 됩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공익광고 주제선정 관련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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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광고가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포용하면서 동시대적 주요 의제와 국민의 니즈를 표현할 수 있도록 시의성 있는 주제선정을 위한 국민여론조사 데이터입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공익광고 효과평가 관련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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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광고의 다양한 속성에 대해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서베이 기반 효과평가 결과에 대한 데이터로, 세부 속성 평가(IPA), 광고접촉, 시청자 반응 자료를 제공합니다.
한국언론진흥재단 정부광고 집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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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이 정부광고 통합지원시스템(www.goad.or.kr)을 통해 의뢰 및 이행한 정부광고 집행내역(광고주, 매체, 광고일자, 광고 금액, 재단의 수수로 명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프로그램몰입도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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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의 프로그램몰입도조사에 대한 데이터로 프로그램, 채널, PEI, PEI분포 항목을 제공합니다.
방송통신위원회 KI 시청자평가지수 조사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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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파 채널과 종합편성채널의 시청자평가지수와 채널성과 등 모든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만족도와 품질을 평가하여 제공합니다. - 종합편성채널>종편 시청자평가지수, 종편채널성과 -지상파>지상파 시청자평가지수, 지상파 채널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