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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365 성장상권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365’의 성장 상권 공간데이터로, 상권 경계·중심좌표·식별자와 함께 매출·점포수·유동인구의 전년 대비 증감, 창업·폐업 추이, 성장지수 등 핵심 지표를 담아 유망 상권 발굴, 입지 타당성 평가, 정책·마케팅 전략 수립에 활용됩니다.성장 상권은 상권이 형성된지 얼마되지 않은 상권입니다.□ 제공 내용* 데이터명: 성장 상권(SHP)* 데이터 기준일자: 2025년 8월 기준* 형식: 비정형 공간데이터(SHP)ㅇ (상권분석·입지전략 지원) F&B·소매·프랜차이즈 본사 등이 타깃 고객(20~30대, 직장인 등)을 세분화해 출점 전략·MD 구성에 활용 가능ㅇ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영세 점포가 대형 플랫폼 없이도 상권 데이터를 통해 매출 잠재력을 파악·상품 기획, 마케팅 가능ㅇ (지역경제 활성화) 핫플레이스 상권 정보를 기반으로 문화·관광형 골목상권 육성, 회식 장소 분산으로 지역 상생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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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365 배달상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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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365 신생상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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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소상공인365’의 신생 상권 공간데이터로, 상권 경계(폴리곤)·중심좌표·식별자와 개점 1~2년 내 창업 밀도, 점포 증감, 신규 유동·거주 인구 변화, 임대료·매출 초기 추세 등 지표를 포함하여 초기 상권 잠재력 진단, 입지 검토, 정책·창업 지원에 활용됩니다.신생 상권은 신규 창업 증가로 활기를 되찾는 상권입니다.□ 제공 내용* 데이터명: 신생 상권(SHP)* 데이터 기준일자: 2025년 8월 기준* 형식: 비정형 공간데이터(SHP)* 활용예시: 창업유망지 탐색, 업종전환 전략수립 등ㅇ (상권분석·입지전략 지원) F&B·소매·프랜차이즈 본사 등이 타깃 고객(20~30대, 직장인 등)을 세분화해 출점 전략·MD 구성에 활용 가능ㅇ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영세 점포가 대형 플랫폼 없이도 상권 데이터를 통해 매출 잠재력을 파악·상품 기획, 마케팅 가능ㅇ (지역경제 활성화) 핫플레이스 상권 정보를 기반으로 문화·관광형 골목상권 육성, 회식 장소 분산으로 지역 상생 효과
경기도 양평군 대외수상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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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평군 2024년 1.1.부터 2025.4.30.까지의 대외평가 수상현황 데이터를 제공합니다.(담당부서, 평가명, 수상등급, 주관기관, 상사업비, 행정분야 등)[데이터 변경 안내] 2025.4.30.기준으로 업데이트1. 담당부서 : 33개 부서 중 평가 수상 부서2. 주관기관구분(4개 구분): 중앙행정기관/ 광역자치단체/ 공공기관/ 기타 외부기관3. 행정분야(5개분야): 자치행정/관광/ 보건복지/ 환경/ 농림축산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양평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바랍니다.(양평군청 홈페이지 -> 양평소개 -> 군정안내 -> 수상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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