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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 빅데이터
컨슈머인사이트 - 스포츠레저용품 구입방법 및 구입채널
ㅇ 데이터 소개- 온라인(PC모바일) 소비자 서베이 데이터(2017년 7월부터 매주 수집)- 최근 1개월내 구입 한 스포츠레저용품 6종(구기용품, 등산캠핑낚시용품, 해양스포츠 용품 등)의 구입 방법 및 구입 채널에 대한 응답 값.ㅇ 데이터 활용시의성 있는 여가문화체육 데이터 확보를 통해 목표 집단 세분화 및 타겟 집단 선정 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활용.ㅇ 데이터 출처㈜컨슈머인사이트 정기 기획조사‘상품구입 행태 및 변화 추적조사'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컨슈머인사이트 - 스포츠레저용품 구입자 특성
공공데이터포털
ㅇ 데이터 소개- 온라인(PC모바일) 소비자 서베이 데이터(2017년 7월부터 매주 수집)- 최근 1개월내 구입 한 스포츠레저용품 6종(구기용품, 등산캠핑낚시용품, 해양스포츠 용품 등)의 구입 방법에 대한 응답 값.- 본 데이터 셋에는 응답자 특성(성별, 연령대, 거주지역, 소득수준 등)이 포함됨.ㅇ 데이터 활용시의성 있는 여가문화체육 데이터 확보를 통해 목표 집단 세분화 및 타겟 집단 선정 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활용.ㅇ 데이터 출처㈜컨슈머인사이트 정기 기획조사‘상품구입 행태 및 변화 추적조사'
컨슈머인사이트 - 구입 스포츠 레저 용품 종류
공공데이터포털
ㅇ 데이터 소개- 온라인(PC모바일) 소비자 서베이 데이터(2017년 7월부터 매주 수집)- 최근 1개월내 스포츠레저 용품 5종(구기용품, 등산캠핑낚시용품, 운동용품, 해양스포츠 용품 등)의 구입여부 응답값.- 본 데이터 셋에는 응답자 특성(성별, 연령대, 거주지역, 소득수준 등)이 포함됨.ㅇ 데이터 활용시의성 있는 여가문화체육 데이터 확보를 통해 목표 집단 세분화 및 타겟 집단 선정 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활용.ㅇ 데이터 출처㈜컨슈머인사이트 정기 기획조사‘상품구입 행태 및 변화 추적조사'
데이터마케팅코리아 - 무빙차트로 보는 스포츠웨어 트렌드
공공데이터포털
ㅇ 보고서설명 - 스포츠레저 카테고리에서 각 월별로 어떤 스포츠웨어 브랜드가 뜨고 있는지, 인기가 많은지를 브랜드는 어디인지를 월별 무빙차트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코로나19 전후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트렌드 변화를 시각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ㅇ 분석내용 - 분석 데이터 기간 : 2018년 10월 ~ 2021년 9월 - 스포츠웨어 브랜드에 대한 검색량 데이터 분석 - 분석 결과를 월별 막대 무빙차트로 시각화 ㅇ 데이터 출처 - [키워드] : 포털 쇼핑의 스포츠레저 카테고리 내 브랜드 발굴 - [데이터] : 포털 검색량 기반으로 자체 가공 ㅇ 특이사항 - 해당 데이터는 관련사업 종료로 인해 2022년부터 업데이트가 중단되었습니다. 추가적인 문의는 데이터 상담소 > 데이터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써머스플랫폼 - [헬스/운동기구/홈트레이닝] 제품,브랜드별 온라인 구매데이터와 소비행태
공공데이터포털
온라인 시장 동향 파악을 위한 이커머스 소비 데이터입니다. 연령,성별,지역 등 구매자 분류를 통해 주요 상품의 소비 현황과 트렌드, 쇼핑 플랫폼 등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운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온라인 시장 동향 파악을 위한 이커머스 소비 데이터입니다. 연령,성별,지역 등 구매자 분류를 통해 주요 상품의 소비 현황과 트렌드, 쇼핑 플랫폼 등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운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협의에 따라 본 데이터 외 원하시는 데이터를 맞춤형으로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데이터 추출 기간:협의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기타 카테고리 :협의를 통해 추가 가능합니다.,※ 기타 데이터 구매 문의: kjt@cowave.kr,
컨슈머인사이트 - 주 관람 스포츠종목 및 종목별 관람방식
공공데이터포털
ㅇ 데이터 소개 - 온라인(PC모바일) 소비자 서베이 데이터(2021.11월부터 매주 수집) - 응답자가 주로 관람하는 스포츠 경기 종목과 관람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 - 주로 관람(현장/영상)하는 스포츠 경기종목의 1~3순위, 관람하는 스포츠 경기종목의 관람방법 1~3순위 값을 포함함. - 본 데이터 셋에는 응답자 특성(성별, 연령대, 거주지역, 소득수준 등)이 포함됨. ㅇ 데이터 활용 시의성 있는 여가문화체육 데이터 확보를 통해 목표 집단 세분화 및 타겟 집단 선정 등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활용. ㅇ 데이터 출처 ㈜컨슈머인사이트 정기 기획조사 ‘여가문화체육 조사'
써머스플랫폼 - [헬스용품/운동기구] 성별,연령대별 제품 구매데이터와 소비행태
공공데이터포털
온라인 시장 동향 파악을 위한 이커머스 소비 데이터입니다. 연령,성별,지역 등 구매자 분류를 통해 주요 상품의 소비 현황과 트렌드, 쇼핑 플랫폼 등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운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온라인 시장 동향 파악을 위한 이커머스 소비 데이터입니다. 연령,성별,지역 등 구매자 분류를 통해 주요 상품의 소비 현황과 트렌드, 쇼핑 플랫폼 등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운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협의에 따라 본 데이터 외 원하시는 데이터를 맞춤형으로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데이터 추출 기간:협의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기타 카테고리 :협의를 통해 추가 가능합니다.,※ 기타 데이터 구매 문의: kjt@cowave.kr,
CJ올리브네트웍스 - 스포츠레저 상품 동단위 물동량(소분류) 202303
공공데이터포털
스포츠/레저 상품분류별(3단계) X 지역(동) 주문 건수/월 : 판매가격 기준: 대분류 1개 X 시도 그룹 1개 선택 [대한통운 택배 송장 정보 가치] ► 택배송장 데이터의 상품명 분석을 통해 추출된 카테고리별 상품유통 데이터 입니다. ► 국내 택배 물동량과 온라인쇼핑몰 판매액의 시계열 추세 상관계수는 0.98로 택배 운송장 정보를 분석하여 전자상거래 시장의 상품군/카테고리별 트렌드 및 인사이트 도출 가능 ► 국내 택배 시장 1위 기업인 CJ대한통운의 시장점유율은 거의 50%이므로 CJ대한통운의 택배량 데이터는 온라인시장을 대표하는 데이터로 활용 가능 ► 따라서 추정하지 않는 실제 온라인 유통 시장을 가장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유일한 온라인 유통 INDEX 자료 • 카테고리별 상품 소비량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ø시도그룹 종류 : 1.서울특별시 2.(경기도, 인천광역시) 3. 강원도 4.(경상남도, 경상북도, 대구광역시, 울산광역시, 부산광역시) 5.(충청남도, 충청북도, 세종특별자치시, 대전광역시) 6.(전라남도, 전라북도, 광주광역시, 제주특별자치도) ☎ 문의처 : CJ올리브네트웍스 전화번호 : 02-6252-0640, 0621, 이메일: daniel.kim2@cj.net
CJ올리브네트웍스 - 스포츠레저 상품 동단위 물동량(소분류) 202103
공공데이터포털
스포츠/레저 상품분류별(3단계) X 지역(동) 주문 건수/월 : 판매가격 기준: 대분류 1개 X 시도 그룹 1개 선택 [대한통운 택배 송장 정보 가치] ► 택배송장 데이터의 상품명 분석을 통해 추출된 카테고리별 상품유통 데이터 입니다. ► 국내 택배 물동량과 온라인쇼핑몰 판매액의 시계열 추세 상관계수는 0.98로 택배 운송장 정보를 분석하여 전자상거래 시장의 상품군/카테고리별 트렌드 및 인사이트 도출 가능 ► 국내 택배 시장 1위 기업인 CJ대한통운의 시장점유율은 거의 50%이므로 CJ대한통운의 택배량 데이터는 온라인시장을 대표하는 데이터로 활용 가능 ► 따라서 추정하지 않는 실제 온라인 유통 시장을 가장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유일한 온라인 유통 INDEX 자료 • 카테고리별 상품 소비량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ø시도그룹 종류 : 1.서울특별시 2.(경기도, 인천광역시) 3. 강원도 4.(경상남도, 경상북도, 대구광역시, 울산광역시, 부산광역시) 5.(충청남도, 충청북도, 세종특별자치시, 대전광역시) 6.(전라남도, 전라북도, 광주광역시, 제주특별자치도) ☎ 문의처 : CJ올리브네트웍스 전화번호 : 02-6252-0640, 0621, 이메일: daniel.kim2@cj.net
써머스플랫폼 - [카익스테리어] 제조사별/제품별 온라인 판매데이터와 구매자의 소비행태
공공데이터포털
온라인 시장 동향 파악을 위한 이커머스 소비 데이터입니다. 연령,성별,지역 등 구매자 분류를 통해 주요 상품의 소비 현황과 트렌드, 쇼핑 플랫폼 등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운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온라인 시장 동향 파악을 위한 이커머스 소비 데이터입니다. 연령,성별,지역 등 구매자 분류를 통해 주요 상품의 소비 현황과 트렌드, 쇼핑 플랫폼 등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운영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협의에 따라 본 데이터 외 원하시는 데이터를 맞춤형으로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데이터 추출 기간:협의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기타 카테고리 :협의를 통해 추가 가능합니다.,※ 기타 데이터 구매 문의: kjt@cowave.kr,
CJ올리브네트웍스 - 스포츠레저 상품 동단위 물동량(소분류) 202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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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레저 상품분류별(3단계) X 지역(동) 주문 건수/월 : 판매가격 기준: 대분류 1개 X 시도 그룹 1개 선택 [대한통운 택배 송장 정보 가치] ► 택배송장 데이터의 상품명 분석을 통해 추출된 카테고리별 상품유통 데이터 입니다. ► 국내 택배 물동량과 온라인쇼핑몰 판매액의 시계열 추세 상관계수는 0.98로 택배 운송장 정보를 분석하여 전자상거래 시장의 상품군/카테고리별 트렌드 및 인사이트 도출 가능 ► 국내 택배 시장 1위 기업인 CJ대한통운의 시장점유율은 거의 50%이므로 CJ대한통운의 택배량 데이터는 온라인시장을 대표하는 데이터로 활용 가능 ► 따라서 추정하지 않는 실제 온라인 유통 시장을 가장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유일한 온라인 유통 INDEX 자료 • 카테고리별 상품 소비량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ø시도그룹 종류 : 1.서울특별시 2.(경기도, 인천광역시) 3. 강원도 4.(경상남도, 경상북도, 대구광역시, 울산광역시, 부산광역시) 5.(충청남도, 충청북도, 세종특별자치시, 대전광역시) 6.(전라남도, 전라북도, 광주광역시, 제주특별자치도) ☎ 문의처 : CJ올리브네트웍스 전화번호 : 02-6252-0640, 0621, 이메일: daniel.kim2@cj.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