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셋 상세
공공데이터포털
우체국물류지원단 고객만족도결과
연도별 우체국물류지원단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결과에 대한 정보입니다. 총 18개 항목에 대한 고객만족도 결과가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가 보유한 컬럼은 다음과 같습니다. 컬럼명 : 구분, 남성, 여성, 20대, 30대, 40대, 50대, 60세 이상, 서울지사, 경인지사, 부산지사, 대전지사, 광주지사, 대구지사, 강릉, 동서울, 성남, 원주, 의정부, 고양, 부천, 수원, 안양, 부산, 울산, 진주, 창원, 대전, 천안, 청주, 광주, 순천, 영암, 전주, 대구, 안동, 포항
데이터 정보
연관 데이터
주택도시보증공사 공사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공공데이터포털
고객만족도 조사란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제공하는 공공서비스에 대한 이용자의 만족도를 체계적으로 측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전반적인 경영성과를 종합 평가하기 위해 실시하는 조사를 의미함.본 조사는 공사업무를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사업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자에 대한 표본조사를 통해 진행됨우리 공사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과 서비스 품질에 대한 평가를 수치로 확인가능한 지표임.수집된 고객의 실제 이용 경험과 평가 결과는 데이터 기반 분석을 거쳐, 각 기관의 서비스 품질 개선과 고객 중심 경영 전략 수립에 활용되며 더 나아가 국민의 체감 행정의 신뢰도를 높이는 중요한 기초자료로 기능함.우리 공사는 고객만족도 전체 조사결과로써 PCSI 점수, 구성모형별 점수, 세부사업별 점수를 측정하였으며, 이에 대한 결과를 공개하고자 함.- 대상 : 공사 전체 서비스- 조사방법 : 공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표본수 : 1112명- 조사연도 : 2024년도- 만족도 유형 : PCSI, 구성모형별, 세부사업별- 조사 업무(사업) : 전반적 고객만족, 서비스품질, 불일치, 사회적책임, 사업자보증, 분양보증이행, 하자보수보증이행, 임대보증금보증이행, 전세보증금보증반환보증이행, 도시재생기금운용 등- 단위 : 설문조사를 통해 측정한 수치의 평균값- 제공주기 : 수시 제공(1회성)- 종합평균 : 83.89
부산시설공단 년도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정보
공공데이터포털
부산시설공단 년도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조사기관 : 지방공기업평가원(주관 : 행정안전부)○ 조사대상 : 7개유형 8개 시설○ 조사표본 : 600표본○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일대일 개별 면접조사
우체국금융개발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공공데이터포털
우체국금융개발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에 대한 서비스품질, 사회적책임, 불일치, 전반적 고객만족, 성과, 종합점수의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울산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공공데이터포털
울산시설공단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데이터로서 연도, 시설, 응답자수, 종합만족도, 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서울특별시 행정서비스 시민고객평가 (만족도조사) 통계
공공데이터포털
서울시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고객평가를 제공하는 일반ㆍ조사통계입니다. 서울시가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의 시민만족도 종합평가에 대한 조사결과를 제공합니다.
인천광역시서구시설관리공단 지방공기업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공공데이터포털
지방공기업 평가원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입니다.서비스환경, 서비스과정, 서비스결과, 사회적만족, 전반적만족 총5가지 항목을 통해 공단의 서비스 수준을 진단합니다.